"일상속 여유"…써모스,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출시
차분한 색상에 초경량…250㎖ 첫 출시
[서울=뉴시스] 써모스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이미지. 2024.09.05. (사진=써모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더욱 다양해진 색상과 용량으로 재정비한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는 써모스의 대표 제품이자 스테디셀러인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의 새로운 시리즈다. 일상에서 텀블러로 음료를 마시는 순간에 사람들에게 마음의 여유를 선사하고자 '써모스 테라피(THERMOS Therapy)' 컨셉으로 기획됐다.
이번 신제품은 마음을 진정시켜주는 차분한 색상 특징이다. 페일그레이, 옐로, 얼씨핑크, 더스티블루, 다크그레이 등 총 9가지의 신규 컬러 모두 은은하면서도 편안한 색감이다. 초경량∙슬림한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신제품은 처음으로 250㎖ 용량을 출시했다. 주머니나 미니백에 넣어도 부담 없는 미니멀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며 간편하게 수분을 충전할 수 있다. 용량은 총 5가지(250㎖·350㎖·500㎖·600㎖·750㎖)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열리는 원터치 오픈 뚜껑은 외부에서도 수월하게 음료를 섭취할 수 있다. 뚜껑에는 이중 안전 잠금장치가 부착돼 가방 안에서 음료가 샐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패킹 뿐 아니라 음용구까지 분리 세척이 가능하다.
써모스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의 마개유닛, 음용구, 패킹, 바닥커버 등의 소모품도 별도로 판매해 텀블러를 오랫동안 사용하며 에코 라이프를 실천하는 소비자들을 지원한다. 탈부착 가능한 고무 바닥커버도 다양한 컬러로 출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