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백화점, 26일부터 '대한민국 동행 세일' 동참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할인·캐시적립·사은품 제공
롯데百 대전점 '면세 명품 대전' 열어 면세점 상품 판매
[대전=뉴시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전경.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이날부터 골든구스(의류)·휴고보스·발리·헤지스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30~10% 세일을 시작한다. 또 안다르, 푸마 등 스포츠 브랜드는 50%, 금강제화·랜드로바는 28일까지 20% 세일에 참여한다.
금액대별 사은행사도 마련돼 26~28일 주말 사흘간 당일 단일매장에서 갤러리아카드, 멤버십카드로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5%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하거나 G캐시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지하2층 고메이 494와 12층 계절밥상, 지하1층~9층 단일매장 등에서는 쇼핑지원금을 갤러리아 앱을 통해 제공하고 당일 단일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과 앱 쿠폰을 제시하면 갤러리아 시그니처 장바구니를 사은품으로 준다.
지하1층 골든듀 액세서리 매장에서는 다음달 1일부터 12일까지 베스트셀링 아이템 31%, 골든듀 전 제품 20%, 캐럿·리미티드 제품 10%, 로즈몽 워치&주얼리 50% 할인 행사가 펼쳐진다.
이밖에도 4층 난닝구 브랜드에서는 티셔츠, 바지, 원피스를 각 1만원 구매할 수 있는 특별전이 열린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도 '힘내요! 대한민국'을 테마로 다음달 12일까지 17일간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대전=뉴시스] 롯데백화점 대전점 내 성심당 시그니처 스토어.
백화점을 찾는 쇼핑고객들에게는 26~29일까지 사흘간 '해피 유월 쿠폰'을 제공, 당일 일정금액을 결제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5만점까지 적립해주고 패션상품군서는 5만원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지하1층 특설매장에서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면세 명품 대전'이 펼쳐진다. 이번 특별전은 정부의 한시적 면세 상품 판매 허용 정책에 따라 판매가 가능해진 면세점 상품이 대상이며 상품 교환 및 반품은 행사 기간 중에만 가능하다.
롯데백화점은 이외에도 각 브랜드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28일까지롯데상품권을 증정사은행사를 열어 최대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KB국민·롯데카드로 50만원 이상 결제때는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할 방침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