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갤럭시 언팩 22]"보라하면 BTS"…'플립4XBTS' 보라빛으로 물든 타임스스퀘어

등록 2022.08.11 07:05:30수정 2022.08.11 08:17:45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삼성전자,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플립4XBTS' 콜라보 영상 상영

[뉴욕=뉴시스]10일 오후 4시(현지 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갤럭시 Z 플립4 X BTS' 콜라보레이션 영상이 상영되고 있다. (사진=윤현성 기자)

[뉴욕=뉴시스]10일 오후 4시(현지 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갤럭시 Z 플립4 X BTS' 콜라보레이션 영상이 상영되고 있다. (사진=윤현성 기자)

[뉴욕=뉴시스]윤현성 기자 = 삼성전자의 폴더블폰 신제품 '갤럭시 Z 플립4'의 시그니쳐 컬러는 '보라 퍼플'이다. 플립4가 공개된 당일, 또 다른 보라색의 주인공 'BTS'가 플립4와 함께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를 보라빛으로 가득 채웠다.

10일 오후 4시(현지 시간) 찾아간 타임스스퀘어에서는 총 30여개에 달하는 스크린 가운데 가장 큰 화면을 비롯한 총 15개의 스크린에서 '갤럭시 Z 플립4 X BTS' 콜라보레이션 영상이 상영됐다.

이날 타임스스퀘어는 코로나 팬데믹이 무색한 듯 관광객들과 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다. 수천명이 밀집한 타임스스퀘어에서 깜짝 등장한 BTS는 단번에 눈길을 끌었다. 적지 않은 이들이 BTS를 알아보고 반가운 듯이 스크린을 가리키기도 했고, 몇몇은 스크린을 촬영하거나 아예 BTS를 배경으로 셀카를 찍기도 했다.

타임스스퀘어에서 상영된 영상은 BTS와의 콜라보인 만큼 뮤직비디오 스타일로 제작됐다. '갤럭시 Z 플립4 X BTS' 영상 2개와 '갤럭시 Z플립4 광고'가 묶인 약 10분 분량의 영상이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1시간 동안 반복 상영됐다.

약 4분20초 분량의 '플립4 X BTS' 콜라보 영상에는 BTS 팬인 주인공 소녀가 플립4를 통해 가상의 시공간에서 BTS를 만나는 경험을 소녀의 시각으로 전달하는 내용이 담겼다. 특히 해당 영상은 지난 6월 발매된 BTS의 'Yet to come'에 맞춰 이야기가 전개됐다.

'Yet to come'은 희망차고 온화한 분위기의 멜로디와 함께 BTS가 걸어온 음악 여정을 되돌아보고 더욱 찬란하게 빛날 앞날을 기약하는 가사를 담고 있다. 삼성전자가 플립4를 통한 '폴더블 대중화'를 기약하고 있는 만큼 BTS의 노래처럼 '찬란하게 빛날 폴더블폰의 앞날'을 염원한 것으로 보인다.

또 다른 영상은 약 1분30초 분량으로, BTS 슈가가 편곡한 삼성전자의 브랜드 뮤직 '오버 더 호라이즌(Over the Horizon) 2022'를 배경음악으로 했다. 해당 영상은 밝고 경쾌한 분위기로 BTS 멤버 전원이 영상에 참여해 플립4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는 순간들을 BTS 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표현했다.

플립4와 BTS의 콜라보 영상은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델리 서커스에서 동시 상영됐으며, 오는 13일 정오(한국 시간) 서울 코엑스,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10일 오전 9시(현지 시간)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당신의 세상을 펼쳐라'를 온라인으로 개최하고 차세대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4', '갤럭시 Z 폴드4'와 함께 웨어러블 신작 '갤럭시 워치5' 시리즈, '갤럭시 버즈2 프로'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삼성전자의 하반기 신제품들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 간 국내 사전 판매를 진행하며 26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