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여름 전략 상품 강화…직 클로그·반팔 아노락 셋업 출시
리복 24SS '아이코닉 썸머 컬렉션'(사진=LF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아이코닉 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아이코닉 여름 컬렉션은 ▲클로그 스타일의 여름 신발 '직 클로그' ▲청키한 굽이 돋보이는 복고풍의 '하이페리엄 샌들' ▲'반팔 아노락 셋업' 등 신발·의류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시즌 리복이 첫 선보인 '직 클로그'는 EVA 소재의 부드러운 어퍼로 빠르게 물이 건조되는 편리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춰 여름철 일상과 휴가지 모두에서 트렌디하게 착용할 수 있다.
지난해 조기 품절을 일으켰던 '하이페리엄 슬라이드'도 신규 컬러와 함께 재출시 됐다.
특히 지난해 여성 고객에게 큰 호응을 받았던 점을 반영해 이번 시즌에는 핑크 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샌들과 슬라이드 두 가지 스타일로 착용 가능하며 뛰어난 내마모성 소재의 고무 아웃솔로 내구성을 강화했다.
또 올 봄부터 주목 받고 있는 '바람막이 셋업' 스타일을 여름 시즌까지 이어가며 '반팔 아노락 셋업'을 새롭게 출시했다.
리복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트윈 벡터 바람막이의 여름 시즌 버전인 '트윈 벡터 반팔 아노락 셋업'은 리복 고유의 '벡터 로고'가 돋보이는 고프코어 패션 아이템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