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소식] "존경합니다" 달서소방서로 날아온 감사 편지 등
[대구=뉴시스] 대구 달서소방서는 제62회 소방의 날을 맞아 월성초 초등학생들로부터 감사의 마음이 담긴 편지를 받았다. (사진=대구 달서소방서 제공) 2024.11.05.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이상제 기자 = 대구 달서소방서는 제62회 소방의 날을 맞아 월성초 초등학생들로부터 감사의 마음이 담긴 편지를 받았다고 5일 밝혔다.
소방서로 전달된 편지에는 아이들이 연필로 꾹꾹 눌러쓴 감사 문구들과 손수 그린 소방관 그림이 빼곡한 것으로 알려졌다.
편지에는 '저희를 구해주는 영웅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존경합니다', '언제나 시민의 안전을 책임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소방관분들의 땀나는 노력과 희생 덕에 저희가 안전하게 살아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등이 적혀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대구=뉴시스] 대구시 남구는 가을 인문학 특강으로 '나태주 시인과 함께하는 가을, 詩에 물들다'를 개최했다. (사진=대구시 남구 제공) 2024.11.05.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남구 '나태주 시인과 함께하는 가을, 詩에 물들다' 개최
대구시 남구는 가을 인문학 특강으로 '나태주 시인과 함께하는 가을, 시(詩)에 물들다'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풀꽃 시인으로 알려진 나태주는 강연에서 '시를 통해 헤아리는 삶의 지혜'라는 주제로 삶에 대한 자기 생각을 진솔하게 전했다.
아울러 평생학습관 오카리나 수강생들의 공연과 시 낭송 공연도 함께 진행돼 가을의 낭만적인 정취와 어우러져 참석자들에게 잊지 못할 힐링의 순간을 선사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