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연말연시 ESG 캠페인 '모두하나데이' 개막
하나금융그룹은 11일 서울 명동사옥에서 함영주 회장을 비롯한 그룹 경영진, 임직원, 임직원 배우자들로 구성된 가족사랑봉사단과 엄종환 SK텔레콤 부사장, 황성욱, 김대원 롯데웰푸드 상무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 모두하나데이'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과 함께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왼쪽 네 번째)이 그룹 경영진들과 2024 모두하나데이의 시작을 알리는 세레모니를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금융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정필 기자 = 하나금융그룹은 11일 서울 명동사옥에서 '2024 모두하나데이'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과 함께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하나금융에 따르면 모두하나데이는 지난 2011년 11월11일부터 시작해 올해로 14번째를 맞이하는 그룹의 대표적인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활동이다. 지난 1년간 추진해 온 그룹의 사회가치 성과를 공유하고, 오는 2025년 1월11일까지 약 2개월간 금융의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해 모든 임직원이 여러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나눔 캠페인이다.
이날 행사에는 함영주 하나금융지주 회장을 비롯한 각 관계사 최고경영자(CEO)와 임직원, 임직원 배우자들로 구성된 가족사랑봉사단이 참석했다. 하나금융의 나눔 실천을 함께 하기 위해 엄종환 SK텔레콤 부사장, 황성욱, 김대원 롯데웰푸드 상무 등 300여명이 동참했다.
함영주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향한 하나금융그룹의 진심이 우리 사회 곳곳을 비추는 밝은 빛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찾아 온기와 나눔을 전하고, 모두하나데이의 의미가 널리 확산될 수 있도록 힘써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