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소식]코레일 대구, 탄소중립 캠페인 개최 등
[대구=뉴시스] 코레일 대구본부는 동대구역에서 '제16회 기후 변화 주간'을 맞아 탄소중립 캠페인을 개최했다. (사진 = 코레일 대구본부 제공) 2024.04.2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김정화 기자 = 코레일 대구본부는 동대구역에서 '제16회 기후 변화 주간'을 맞아 탄소중립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캠페인은 제16회 기후 변화 주간을 맞아 유관 기관인 대구시 동구청, 코레일유통과 함께 탄소중립 실천을 다짐하고 철도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탄소중립 생활 실천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우리의 탄소중립 생활 실천, 오히려 좋아'를 주제로 기후 위기 인식 제고의 중요성을 적극 홍보했으며 친환경 교통수단인 열차 이용을 적극 독려했다.
[대구=뉴시스] 코레일 대구본부는 기관차승무사업소가 아동복지단체 애생보육원 어린이들을 초청해 기관사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 = 코레일 대구본부 제공) 2024.04.2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코레일 대구, 미래고객 초청 기관사 체험 행사
코레일 대구본부는 기관차승무사업소가 아동복지단체 애생보육원 어린이들을 초청해 기관사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철도교통에 대한 올바른 안전의식과 안전 문화를 배우고 습득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2009년부터 정기 봉사활동을 시행하고 있는 기관차승무사업소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여러 초청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