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소식]군민게이트볼대회 성황리 개최 등
[함양=뉴시스] 서희원 기자 = 경남 함양군은 지난달 31일 백전면 게이트볼장에서 진병영 함양군수, 김재웅 도의원, 안병명 체육회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제22회 백운산 벚꽃축제 군민게이트볼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백전면 게이트볼분회(회장 강동순)가 주최한 대회에는 함양군 각 읍면 12개팀 100여명의 선수들이 참여하여 지역 게이트볼의 활성화와 생활체육 저변 확대를 도모하는 것은 물론 선수 간 화합을 다졌다.
한편 대회에서는 ‘다볕’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백전면 준우승, 안의면·서상면이 각각 3위를 차지했다.
◇4월은 법인지방소득세 신고·납부의 달
경남 함양군은 지역 내 사업장을 두고 있는 12월 결산법인의 2023년 귀속 사업연도 소득에 대한 법인지방소득세를 오는 30일까지 신고·납부 받는다고 1일 밝혔다.
신고방법은 위택스(wetax)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전자로 신고·납부하거나, 신고서와 관련 서류를 준비해 군청 재무과에 우편 또는 직접방문으로 신고할 수 있다.
올해부터는 납부할 세액이 100만 원을 초과하는 경우 납부할 세액의 일부를 1개월(중소기업은 2개월) 이내 분할로 납부할 수 있다.
◇오공육공 마천면 축구동호회 창단식 및 친선 경기
경남 함양군은 최근 마천면 체육공원에서 병영 함양군수, 박용원 군의장, 동호회원과 내빈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공육공 마천면 축구동호회’ 창단식 및 친선경기가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오공육공 마천 축구동호회(회장 차재환)는 마천면 내 50대와 60대 축구 열정가들이 참여하여 친목을 다지고 지역사회의 활성화와 스포츠 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동호회를 결성해 이날 창단식을 하게 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