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CGV 씨네드쉐프, 다이닝 코스 이용하면 영화 무료

등록 2021.09.17 10:56:0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CGV에서는 씨네드쉐프 다이닝코스를 이용하면 영화관람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은 CGV 씨네드쉐프 센텀시티 입구. (사진=CJ CGV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CGV에서는 씨네드쉐프 다이닝코스를 이용하면 영화관람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은 CGV 씨네드쉐프 센텀시티 입구. (사진=CJ CGV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백승훈 인턴 기자 = CGV가 추석을 맞아 관객들에게 특별한 영화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쉐프가 있는 영화관' CGV 씨네드쉐프(CINE de CHEF)는 17일부터 26일까지 추석 시즌을 맞이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예약 서비스 앱 캐치테이블을 통해 다이닝 코스 이용시 4만5천원 상당의 씨네드쉐프 상영관에서의 영화 관람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 영화관 '템퍼 시네마', 프리미엄 리클라이닝 소파 좌석의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편안하고 세련된 라운지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소파 좌석 '체리쉬 시네마' 중 한 곳을 이용할 수 있다.

다이닝 코스를 이용하는 당일 외에 별도 방문해도 이용 가능하도록 관람권으로 제공한다. 씨네드쉐프 압구정에서 런치 3코스는 5만3천원, 디너 8코스는 10만원에 즐길 수 있다. 센텀시티에서는 올데이 시그니처 4코스를 5만5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런치 3코스를 5만8천원, 디너 4코스를 6만8천원에 이용 가능하다.

김수경 씨네드쉐프 파트장은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경험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서울=뉴시스] 추석맞이 시그니처 팝콘 선물세트 (사진=CJ CGV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추석맞이 시그니처 팝콘 선물세트 (사진=CJ CGV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CGV는 극장 업계 최초로 팝콘 추석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추석맞이 시그니처 팝콘 선물세트는 CGV의 대표메뉴인 시그니처 팝콘 3개와 팝콘젤리가 포함된 구성으로 전용 선물 상자에 담겨 제공된다.

시그니처 스위트팝콘 세트는 1만원, 카라멜&치즈팝콘 세트는 1만3천원, 초콜릿팝콘 세트는 1만6천원, 3종 MIX 세트는 1만3천원에 판매하는 등 추석을 맞이해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9월 16일부터 22일까지 쿠팡이츠를 통해 CGV 매점 메뉴 주문시 5천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인 쿠폰 이용시 라지 사이즈 팝콘 2개와 나쵸, 핫도그 등의 스낵 2개로 구성된 푸짐한 간식파티팩을 1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