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발전 위해 힘 보태겠다" 이차영 괴산군수 이임
예산 6000억원, 투자유치 2조원, 농업·농촌예산 1400억원 투자
[괴산=뉴시스] 강신욱 기자 = 이차영 충북 괴산군수가 28일 괴산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44대 괴산군수 이임식에서 4년간의 임기를 마치는 이임사를 하고 있다. (사진=괴산군 제공) 2022.06.28.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이 군수는 이날 충혼탑을 참배한 뒤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임식에서 "괴산군민들의 응원과 공직자 여러분의 묵묵한 지원 덕분에 막중한 소임을 다할 수 있었다"며 "이제 군민의 한 사람으로 돌아가지만 앞으로도 고향인 괴산 발전을 위해 작게나마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괴산군 감물면이 고향인 이 군수는 2018년 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당선해 44대 괴산군수에 취임했다.
이 군수는 지난 4년간 ‘모두가 행복한 괴산 건설’을 목표로 군정을 이끌었다.
[괴산=뉴시스] 강신욱 기자 = 이차영 충북 괴산군수가 28일 괴산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44대 괴산군수 이임식을 마치고 부인 연인희씨와 청사 앞에서 직원들과 석별의 악수를 나누고 있다. (사진=괴산군 제공) 2022.06.28.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지난해 기준 농업·농촌예산 1400억원을 투자하는 등 유기농과 미래농업 집중 육성으로 유기농업군 입지를 확고히 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괴산미니복합타운, 행복보금자리사업 조성으로 정주여건을 개선하고 산막이옛길, 산림복지단지 등의 관광자원도 개발했다.
[괴산=뉴시스] 강신욱 기자 = 이차영 충북 괴산군수가 군민들에게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이 군수는 지난 4년간 군정 목표였던 '모두가 행복한 괴산 건설'을 군민 모두가 함께 만들자는 당부를 했다. 2022.06.28. [email protected]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