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2025 MSI 대표 선발전 개최 희망 도시 공모
비수도권서 내년 6월13일 사흘 동안 선발전 진행 예정
[서울=뉴시스]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한국 프로 리그를 주최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는 한국e스포츠협회와 함께 내년 6월에 열릴 '2025 MSI LCK 대표 선발전' 유치를 원하는 지방자치단체를 공개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은 2024 LCK 서머 파이널이 열린 경주 실내체육관에 배치된 LCK 우승 트로피 (사진=라이엇 게임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한국 프로 리그를 주최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는 한국e스포츠협회와 함께 내년 6월에 열릴 '2025 MSI LCK 대표 선발전' 유치를 원하는 지방자치단체를 공개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LCK는 2022년 강원 강릉시를 시작으로 지난해 대전, 올해 경북 경주시 등 수도권이 아닌 지자체와 손잡고 서머 파이널을 진행해왔다. 내년 단일 시즌 단일 시즌 방식으로 리그 운영 방식을 바꾼 LCK는 MSI에 출전할 LCK 대표 두 팀을 가리는 선발전을 비수도권 지역에서 치를 계획이다.
2025 MSI LCK 대표 선발전은 정규 시즌 1라운드와 2라운드를 마무리한 시점의 순위를 기준으로 1위부터 6위까지 참가한다. 선발전은 총 5일간 진행 예정이며 첫 두 라운드는 롤파크에서 진행한다. 지자단체와 함께 하는 선발전은 내년 6월13일부터 15일까지다.
선발전 개최를 희망하는 지자단체는 유치 의향서와 기밀유지서약서를 다음 달 22일까지 공식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LCK와 한국e스포츠협회는 유치 의향서 검토 후 선정된 지자체를 대상으로 제안 요청서를 발송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