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산책·예술 감상·한잔…신세계조선호텔서 가을에 취하세요

등록 2019.09.11 08: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컬러풀 저니-어텀 패키지

레스케이프 호텔, 스테인 인 스타일 패키지

포포인츠 남산, 액티비케이션 가을 패키지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힐링 가을 패키지

【서울=뉴시스】서울웨스틴조선호텔 '컬러풀 저니-어텀 패키지'

【서울=뉴시스】서울웨스틴조선호텔  '컬러풀 저니-어텀 패키지'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바람은 선선하고, 하늘은 점점 높이 올라가 막힘 없이 시원하다. 산부터 바다까지 볼거리로 가득하다. 지금 안 걸으면 언제 걷겠는가 싶어진다. '독서의 계절'이라는 오랜 세뇌의 결과일까. 문화의 향기가 곳곳에서 그윽하다. 한잔을 마셔도, 아니 마시지 않아도 마냥 기분이 좋다. 그렇다면 당신은 이미 가을에 만취했다.     신세계조선호텔이 서울과 부산의 깊어가는 가을을 만끽할 패키지를 이들 지역 4개 계열 호텔에서 내놓는다.

【서울=뉴시스】서울웨스틴조선호텔  '컬러풀 저니-어텀 패키지'

【서울=뉴시스】서울웨스틴조선호텔   '컬러풀 저니-어텀 패키지'


◇서울

○···중구 소공동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20일부터 11월24일까지 '컬러풀 저니-어텀(Colorful Journey-Autumn) 패키지'를 주말(금~일요일)과 공휴일 전용으로 선보인다. 미국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이 '올해의 색상'으로 선정한 '리빙 코럴' 무드의 올해 테마 패키지 '컬러풀 저니' 의 가을 시즌 상품이다.

패키지 이용객에게 로비층 '라운지&바' 김대욱 소믈리에가 고안한 '솔티 독'(Salty Dog), '핑키 콜라다'(Pinky Colada) 등 리빙 코럴 컬러 칵테일 2종을 제공해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가을 무드를 선사한다. 솔티 독은 진(Gin) 베이스에 상큼한 자몽, 크랜베리, 라임 주스를 넣고, 소금의 짠맛을 가미해 더욱더 풍성한 맛을 낸다. 핑키콜라다는 보드카(Vodka) 베이스에 달콤한 코코넛 시럽을 첨가해 편하게 즐길 수 있게 한 펀치 계열 칵테일이다. 객실 타입에 따라 딜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등으로 나뉜다. 딜럭스 기준 24만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21일과 10월26일에는 패키지를 운영하지 않는다.

10월10일 '조선호텔 창립 105주년'을 맞이해 이용객에게 호텔 내 레스토랑 식음 할인권을 준다. 특히 10월2~13일에는 평일에도 패키지를 운영하고, 추가 가격 할인도 제공한다. 단, 해당 프로모션은 객실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서울=뉴시스】레스케이프 호텔 '스테인 인 스타일 패키지'

【서울=뉴시스】레스케이프 호텔 '스테인 인 스타일 패키지'


○···중구 회현동1가 레스케이프 호텔은 12월1일까지 '스테인 인 스타일(Stay In Style: Autumn) 패키지'를 운영한다.
프리미엄 수공예 도자 브랜드 '이도'와 컬래버레이션한다.

고객이 호텔에 머무는 동안 가을에 어울리는 미식과 문화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꾸민다.

패키지 운영 기간 7층 메인 로비와 라이브러리 존에서 이도의 특별 전시가 펼쳐진다. 27일까지는 '이도 포터리'(yido pottery), 28일부터는 이도의 새로운 프렌치 클래식 라인인 '이프리베'(yiprivee) 작품들이 수공예의 아름다움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뽐낸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7층 카페 '르 살롱 바이 메종 엠오'에서 '이도 티 세트'(2인)를 제공한다. 레스케이프에서 제안하는 티와 마들렌을 이도의 자기들에 담아낸다. 이도 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권도 준다.

객실 타입에 따라 스탠더드, 딜럭스, 스위트 등으로 나뉜다. 스탠더드 기준 23만원(세금 별도)부터. 딜럭스 타입 이상 선택 시 레스케이프와 이도가 준비한 스페셜 기프트로 7만원 상당의 '청연&온유 줄 커피잔 2인 세트'를 증정한다. 코너 스위트 타입 선택 시 '이도 본점 아카데미 참여권'(2인)을 제공해 '나만의 도자기'를 만들어 볼 수 있게 한다.

얼리버드 프로그램으로 투숙 2주 전 예약 시 10% 할인해준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예약 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700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서울=뉴시스】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액티비케이션 가을 패키지'

【서울=뉴시스】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액티비케이션 가을 패키지'


○···용산구 동자동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은 31일까지 '액티비케이션(Activication) 가을 패키지'를 판매한다.
활동(Activity)과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활동적인 휴가'를 의미하는 액티비케이션을 앞세운 패키지다.

슈페리어 객실 1박하며, 19층 '더 바'의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2잔 세트'를 테이크아웃해 호텔 인근 고가 공원 '서울로 7017'과 '남산 산책길'을 걸어보기에 안성맞춤인 패키지다.

14만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

【서울=뉴시스】부산 웨스틴조선호텔 '가을 패키지'

【서울=뉴시스】부산 웨스틴조선호텔 '가을 패키지'


◇부산

○···해운대구 우1동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11월30일까지 '힐링'을 테마로 한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1층 '조선델리'에서 커피 2잔을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해 가을이 찾아온 동백섬과 해운대를 산책하며 '소확행'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
9월 투숙 고객에게는 영국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존 프리다'의 '트래블 헤어 키트'를 준다.

20만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

이그제큐티브 타입 룸 투숙 시 온천 사우나와 수영장 입장, 2층 '웨스틴 클럽'의 '데이타임 스낵'(조식과 조각 케이크·쿠키· 샌드위치·과일 등)과 광안대교·마천루 등 아름다운 해운대 야경과 함께하는 '해피 아워'(맥주·와인·칵테일과 간단한 요리 등) 이용 등 혜택을 준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