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뮤지컬 교육 '라무르 앙상블' 단원 15~20명 모집
29일 오디션…4월5일부터 뮤지컬 교육
[오산=뉴시스] 오산문화재단 2023 라무르 앙상블 공연 모습 (사진=오산문화재단 제공) 2024.03.07. [email protected]
[오산=뉴시스] 정숭환 기자 = 경기 오산시 오산문화재단은 25일까지 뮤지컬 교육 '라무르 앙상블' 단원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라무르 앙상블은 오산 시민 누구나, 더 가까이, 더 깊게 누릴 수 있는 뮤지컬 기반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이다.
참가자격은 오산에 거주 중인 시민과 오산 관내 사업체에 근로하거나 오산 관내 학교에 재학 중인 만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단원 모집 인원은 15~20명이다. 접수기간 내 지원 서류를 제출한 신청자를 대상으로 29일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무르 앙상블 단원으로 최종 선발되면 4월5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부터 오후 10시30까지 전문 예술강사가 진행하는 노래, 연기, 안무 등의 뮤지컬 교육을 받게 된다.
총 30주 동안 진행되는 교육과정을 통해 배운 뮤지컬 작품으로 오산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실제 공연을 하게 된다.
2024 뮤지컬 교육 라무르 앙상블에서 다룰 작품은 유린타운(Urine Town, 2001)이다.
소재의 참신함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주제와 대중성으로 2002년 토니상 주요 3개 부문(연출상, 극본상, 작곡상)을 수상했다.
유린타운에서 사용하는 모든 음악과 춤은 '햄릿', '레 미제라블', '로미오와 줄리엣',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등 명작 고전을 패러디했다. 낯익은 음률과 장면으로 관객의 흥미를 유발하고 작품의 주제를 쉽게 전달한다.
2024 라무르 앙상블에 참여를 원하는 분은 오산문화재단 누리집 지사항에서 공고문을 확인한 뒤 담당자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지원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오산문화재단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이수영 대표이사는 "뮤지컬 교육 라무르 앙상블은 오산 시민의 행복을 위해 운영되는 교육인 만큼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