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주말&호텔·리조트] "봄맞이 벚꽃 구경 어디서 할까" 피크닉 패키지 주목

등록 2024.03.30 07:00:00수정 2024.03.30 07:17:2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봄 피크닉' 테마 패키지 출시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에서 봉은사 '꽃지순례' 해볼까

위(WE)호텔제주는 지금 벚꽃 축제 중…내달 6일까지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서울과 제주에서 봄 피크닉을 테마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사진=이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서울과 제주에서 봄 피크닉을 테마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사진=이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평년보다 벚꽃이 일찍 피며 곳곳에서 벚꽃축제가 진행되고 있다. 서울 영등포구에서는 여의도 봄꽃축제를 2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진행한다. 창원특례시에서는 지난 23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국내 최대 벚꽃 축제인 군항제를 연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봄 피크닉' 테마 패키지 출시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서울과 제주에서 봄 피크닉을 테마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벚꽃과 유채꽃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야외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매트 대여, 피크닉 세트, 와인 등의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상품으로 선보인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벚꽃이 만발하는 한강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블라썸 피크닉 패키지를 오는 다음 달 30일까지 선보인다.

호텔은 벚꽃 여행 성지로 꼽히는 여의도 한강공원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 도심에서 여유롭게 벚꽃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블라썸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 1박,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1개, 피크닉 와인 2잔으로 구성됐다.

최근 현무암 계곡에 펼쳐진 노란 꽃 물결, 유채꽃 명소로 알려진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엉덩물계곡이 인기다. 엉덩물계곡 유채꽃밭은 제주만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봄꽃 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 곳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노란 유채꽃 물결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오름 피크닉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오름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 1박, 모닝뷔페 2인, 감성 피크닉 세트 대여,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1개, 켄싱턴 조이백 1개, 레이트 체크아웃 13시 혜택으로 구성됐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에서 봉은사 '꽃지순례' 해볼까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그랜드 델리에서 판매하는 '체리 블로섬 케이크' 모습.(사진=파르나스호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그랜드 델리에서 판매하는 '체리 블로섬 케이크' 모습.(사진=파르나스호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인터컨티넨탈 코엑스는 벚꽃놀이 명소로 유명한 봉은사에서 전통 차를 즐기고 객실에서는 봉은사 벚꽃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블로섬 피크닉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코엑스는 홍매화와 벚꽃이 장관을 이루는 봉은사, 산유수, 진달래, 매화, 귀릉나무 등 각양각색의 식생들을 볼 수 있는 선정릉과도 인접해 '꽃지순례'로도 인기가 높다.

블로섬 피크닉 패키지는 클래식 룸 1박과 봉은사 전망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객실 가능 시),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 2인 조식, 봉은사 내 '연회다원'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전통 차 2잔으로 구성된다.

4월에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메가박스 코엑스점 영화 관람권 2매가 추가로 증정된다.

블로섬 피크닉 패키지는 29만7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의 통합 무료 멤버십인 파르나스 리워즈에 가입하면 1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그랜드 델리에서는 다음 달 30일까지 장신의 손길로 탄생한 '체리 블로섬 케이크'도 판매한다.

같은 기간,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로비 라운지'에서는 진한 풍미의 말차와 은은한 향기의 벚꽃이 만나 환상적인 호흡을 완성하는 '말차 블로섬 케이크'를 만날 수 있다.

위(WE)호텔제주는 지금 벚꽃 축제 중

벚꽃이 핀 위호텔제주(WE Hotel Jeju) 모습.(사진=위호텔 제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벚꽃이 핀 위호텔제주(WE Hotel Jeju) 모습.(사진=위호텔 제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위호텔제주(WE Hotel Jeju)는 호텔로 들어서는 입구에서부터 부지 내 청정 숲 곳곳이 하얀 벚꽃으로 가득 찼다. 화려하게 만개한 벚꽃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 패키지 그리고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벚꽃 주간 이벤트는 29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진행한다. 벚꽃 아래에서 요가 명상을 하며 차(히비스커스 또는 루이보스 바닐라 티) 한 잔을 나누고 제공되는 엽서에 마음을 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벤트 기간 투숙객 혜택으로 제공하는 웰니스(WE, Healing with you) 프로그램 4종 중 하나인 아쿠아 무브먼트 1부 대신 벚꽃 주간 이벤트를 선택 시 참여할 수 있다.

벚꽃 산책 패키지는 다음 달 15일까지 선보인다. 슈페리어룸 산전망 1박, 인원추가비 1인 무료, 조식 뷔페 2인, 벚꽃 차 2인, 친환경 리유저블 컵 2개, 여유로운 12시 체크아웃 그리고 웰니스(WE, Healing with you) 프로그램을 2인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천연 암반수 실내 및 야외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사우나 그리고 재충전을 위한 피트니스 등의 부대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벚꽃 차 프로모션은 다음 달 15일까지 선보인다.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피부 미용에 좋은 벚꽃 차와 화이트 블라썸 칵테일 그리고, 아잘리아 칵테일 세가지를 모두 1만원에 즐길 수 있다.

벚꽃 차는 비타민 A, B, E가 풍부해 숙취 해소와 피부 미용에 좋으며, 기관지 건강과 당뇨병 완화에 효과가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