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데뷔 10주년 기념 완전체 콘서트
[서울=뉴시스] 그룹 '러블리즈'가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를 개최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9.0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그룹 '러블리즈'가 완전체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2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이날 러블리즈 공식 SNS(소셜미디어)에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 티저 포스터를 개했다.
포스터에는 사랑스러운 핑크빛 배경에 '겨울나라의 러블리즈'의 심볼 마크인 눈 내리는 성과 '데뷔 10주년(10 Anniversary)' 등이 담겼다.
러블리즈의 완전체 콘서트는 온라인 단독 콘서트 '러블리즈 온택트 콘서트 - 딥 포레스트(Lovelyz ONTACT CONCERT - Deep Forest)' 이후 약 4년 만이다.
2017년 첫 개최된 '겨울나라의 러블리즈'는 올 라이브 밴드로 진행되는 러블리즈의 겨울 시즌 콘서트다. 화려한 라이브와 퍼포먼스, 다채로운 구성을 자랑해 팬들은 물론 공연 마니아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으며 러블리즈만의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러블리즈는 최근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의 봄 축제에 완전체로 출연해 변함없는 호흡을 뽐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들은 3년 만의 완전체 무대에도 완벽한 대형과 안무, 청량한 음색과 팀워크를 자랑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러블리즈 음악의 아버지'로 불리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 윤상 또한 "녹음실에서 볼 수 있길"이라며 완전체 활동을 응원해 러블리즈 재결합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러블리즈의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