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 문화 생활 시작"…LGU+, 수험생 대상 인기 영화 재상영
유플투쁠 멤버십에서 특별 이벤트…VIP 또는 5년 이상 장기고객 대상
파묘·범죄도시4 등 영화관람권 증정…수험생 응원 쿠키 영상도 준비
[서울=뉴시스]LG유플러스는 대학수학능력검정시험(수능)을 맞아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인 '유플투쁠'을 통해 수험생 대상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은 LG유플러스 직원들이 유플투쁠 이벤트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수능을 맞아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인 '유플투쁠'에서 수험생 대상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디지털 고객경험 혁신을 위해 론칭한 멤버십 고객 대상 프로모션으로,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수험 생활 동안 문화 생활을 누릴 여유가 없었던 수험생들을 위해 올해 인기를 끌었던 영화를 14~22일 재상영하고, 상영관에 수험생을 초청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U+멤버십 VIP 이상 등급 또는 5년 이상 장기고객 중 한 가지 조건을 충족하는 수험생 고객은 누구나 U+멤버십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의 멤버십 고객에게 올해 흥행작인 '파묘', '범죄도시4', '인사이드아웃2' 중 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2매)과 콤보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상영관에서는 영화가 종료된 뒤 수험생을 응원하는 쿠키 영상도 제공된다. 이번 수험생 대상 특별 이벤트는 LG유플러스가 지난 9월부터 46명의 대학생 고객과 함께 꾸린 TF에서 나온 아이디어를 통해 구현됐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11월은 수능이라는 큰 이벤트가 있는 만큼, 수험생들이 그간 시험에 매진하느라 즐기지 못한 문화 활동을 마음껏 할 수 있는 문화 혜택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외에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 한 해 큰 인기를 얻은 혜택들을 다시 한 번 제공하는 등 차별적 고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