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데뷔 15주년 기념 베스트 LP 출시…오늘 예판 시작
[서울=뉴시스] 2NE1.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2024.07.2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투애니원'(2NE1)이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LP를 출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투애니원의 음악 여정을 아날로그 감정으로 담은 한정판 LP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LP에는 데뷔곡 '파이어(Fire)'를 비롯해 '아이 돈 케어(I Don’t Care)', '고 어웨이(Go Away)', '내가 제일 잘 나가', '아파', '어글리(UGLY)', '그리워해요' 등 대표곡이 담긴다.
마지막 트랙은 최근 성황리에 마친 서울 콘서트의 실제 라이브 음원인 '컴백홈(Come Back Home Concert Live Ver.)' 수록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발매되는 투애니원의 베스트 앨범인 만큼 전체적인 구성에도 심혈을 기울였다"며 "디스플레이를 고려한 클리어 케이스, 스플래터 패턴이 돋보이는 퍼플 컬러의 바이닐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15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멤버들의 친필 메시지도 수록됐다.
LP는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YG 셀렉트, 케이타운포우 등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실제 주문 수량에 한해서만 제작되며 각 LP에는 한정반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된다. 2025년 3월 말부터 순차 배송 예정이다.
한편 투애니원은 아시아 투어 '웰컴백(WELCOME BACK)'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 중인 이들은 마닐라, 자카르타, 고베, 도쿄에 이어 싱가포르, 방콕, 쿠알라룸푸르, 타이페이, 호찌민, 마카오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