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데이식스…'놀면 뭐하니?' 축제, 내달 13일 열린다
[서울=뉴시스] MBC TV '놀면 뭐하니' 포스터. (사진=MBC 제공) 2024.05.1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추승현 기자 =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가 기획한 페스티벌 '놀뭐 대축제'가 내달 13일로 확정됐다.
11일 '놀면 뭐하니?' 측은 그룹 지오디(god) 김태우를 비롯해 그룹 러블리즈, 밴드 데이식스, 아카펠라 그룹 오직목소리 등 '놀뭐 대축제' 라인업을 공개했다.
'놀뭐 대축제'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 프로젝트다.
유재석이 진행을 맡고 '놀면 뭐하니?' 멤버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미주 등도 출연한다.
데뷔 10주년을 맞은 러블리즈는 2021년 계약 만료 후 처음으로 완전체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3월 '놀면 뭐하니?'에서 약 3년 만에 러블리즈 멤버들의 회동을 하며 화제를 모았다. 당시 멤버 진이 일정상 녹화를 함께하지 못했지만, 축제에는 8명 완전체가 모두 무대에 오른다.
데이식스는 멤버 영케이가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원탑의 메인보컬로 활약한 인연이 있다. 유재석은 최근 데이식스가 '예뻤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로 음원차트 역주행한 것을 두고 "영케이 우리가 키웠어"라고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랑비'로 인연을 맺은 김태우와 '종로 앞치마 드러머' 꼬꼬스타 사장님의 컬래버 무대도 펼쳐진다. 유재석을 매료시킨 아카펠라 그룹 오직목소리의 무대도 꾸며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