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병 진단' 이지혜 "힘들어 병원 내과 갔는데"…결과는(종합)
[서울=뉴시스]이지혜. (사진=㈜블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2021.03.02. [email protected]
이지혜는 5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최근 숨 쉬는 게 힘들어서 심장내과를 다시 다녀왔는데 반전 결과 '심장은 전혀 문제가 없다. 운동 좀 하셔라'"라는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육아핑계로 운동을 못했는데 이제 진심 작정하고 합니다"라며 플라잉 요가 중인 사진을 올렸다.
앞서 지난해 5월 이지혜는 SBS TV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심장병 진단을 받은 바 있다. 당시 의사는 "심장 초음파를 보니 심장판막질환이 있다. 임신과 출산 전 이미 질환이 있었다"고 설명한 바 있었다. 이후 이지혜는 진행하던 MBC FM4U 라디오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에서 하차를 결정해 팬들의 걱정을 사기도 했다.
다행히 이후 그는 MBC TV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나와 "심장판막질환은 심장 판막이 잘 안 닫혀 혈액이 역류하는 병"이라면서 "그런데 너무 괜찮다. 심하지 않고, 약을 먹으면서 조절하기 때문에 전혀 문제가 없다"고 설명했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에선 "약을 안 먹어도 된다고 말씀하셔서 기분이 좋다"고 상태가 호전됐음을 전했다.
[서울=뉴시스] 이지혜 2023.01.04 (사진=SNS)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