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LGU+ '틈', '레고 BTS 다이너마이트' 팝업스토어 운영

등록 2023.03.02 09:24:14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4월9일까지 '다이너마이트' 테마 팝업스토어

[서울=뉴시스]LG유플러스는 3월부터 4월9일까지 틈에서 레고코리아가 주최하는 방탄소년단 'Dynamite(다이너마이트)' 테마의 팝업스토어가 열린다고 2일 밝혔다. 사진은 모델들이 틈에 설치된 '레고 BTS 콘서트 디오라마'와 포토존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서울=뉴시스]LG유플러스는 3월부터 4월9일까지 틈에서 레고코리아가 주최하는 방탄소년단 'Dynamite(다이너마이트)' 테마의 팝업스토어가 열린다고 2일 밝혔다. 사진은 모델들이 틈에 설치된 '레고 BTS 콘서트 디오라마'와 포토존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서울=뉴시스]윤현성 기자 = LG유플러스의 MZ세대를 위한 복합 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U+(틈)'에 세계적인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BTS)이 찾아온다.

LG유플러스는 3월부터 4월9일까지 틈에서 레고코리아가 주최하는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Dynamite)' 테마의 팝업스토어가 열린다고 2일 밝혔다.

틈은 LG유플러스가 지난 2020년 9월 서울 강남대로에 문을 연 복합문화공간이자 소통커뮤니티로, 매월 새로운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이달에는 레고그룹이 세계적인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과 함께 만든 '레고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 출시를 기념한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틈 1층에 설치된 레고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는 뮤직비디오 속 상징적인 장소들을 레고로 재해석해 디테일한 부분과 원곡의 밝고 경쾌한 느낌을 그대로 살렸다. 활기찬 분위기의 도넛 가게와 레코드 숍, 아이스크림 트럭, 농구 코트를 모두 직접 조립하고 원하는 대로 배치할 수 있다.

거대한 디스코(DISCO) 간판 아래 위치한 문을 열면 화려한 조명과 방탄소년단의 로고로 장식된 깜짝 무대가 펼쳐진다. 레코드 숍 내부에는 방탄소년단의 앨범 커버가 새겨진 타일을 진열할 수 있는 등 특별한 디테일도 다채롭게 찾아볼 수 있다.

1층은 '레고 BTS 콘서트 디오라마'와 '포토존'이 운영된다. 콘서트 디오라마에서는 참여자들이 직접 커스텀한 나만의 레고 미니피겨로 가득 채울 수 있다. 대형 방탄소년단 레고 미니피겨 모델과 사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과 더불어, 뮤직비디오 속 장소를 테마로 한 포토존도 만나볼 수 있다.

지하 1층은 라운지로 운영된다. 방탄소년단의 공연장면과 뮤직비디오 장면들을 레고로 표현한 사진이 전시되며 별도의 창작품들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미니피겨는 취향따라 커스텀할 수 있도록 4종류의 구성품이 제공되며, 네임펜을 활용해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도 가능하다. 완성한 미니피겨는 1층의 콘서트 디오라마에 꽂을 수 있다.

2층은 레고 제품을 판매하는 샵으로 운영된다. 특정 제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이 적용되며, 틈에 방문하여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레고 머그컵이 증정된다. LG유플러스 고객은 미니펭귄 피겨를 받을 수 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방탄소년단과 레고를 주제로 한 레고코리아의 이번 팝업을 틈에서 열게 돼 MZ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방문객들이 행복한 경험을 하고 가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유플러스는 Why Not(와이낫)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이 원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