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소식]달서구, 여성일자리 '굿잡 카페' 개최 등
[대구=뉴시스] 대구 중구 밀밭베이커리에서 오는 8일 여성 취업을 지원하는 '굿잡(Good Job)카페' 행사가 열린다. (그래픽=대구시 달서구 제공) 2024.07.0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이상제 기자 = 대구 중구 밀밭베이커리에서 오는 8일 여성 취업을 지원하는 '굿잡(Good Job)카페' 행사가 열린다.
4일 대구시 달서구에 따르면 행사는 직접 찾아가는 여성 취업 지원 서비스다.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구직상담, 채용알선, 현장면접, 취업정보제공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역 10개 업체가 직간접 참여해 총 15명의 여성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요양보호사, 보육교사, 조리사, 간호사, 사회복지사, 생산직 근로자 등이다.
[대구=뉴시스] 대구시 달서구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지역 홍보대사인 거대원시인 '이만옹' 과 여름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사진=대구시 달서구 제공) 2024.07.0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달서구 거대원시인 이만옹 홍보대사 여름 퍼포먼스 진행
대구시 달서구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지역 홍보대사인 거대원시인 '이만옹' 과 여름 퍼포먼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만옹에 설치된 녹색 모자는 지역 최초로 '그린시티'에 선정된 친환경 건강도시인 달서구를 연상시키고, 무더위와 장마로 지치기 쉬운 계절이지만 즐겁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를 기원하는 퍼포먼스다.
한편 이만옹은 지난 2월 지역에 잠들어 있는 2만년의 역사를 대표하는 중요한 상징물로 달서구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