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산 날 위한 겨울 패키지 ④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더현대 서울 'Le Grand Theatre' 2024.11.01. [email protected]
"연말이다!"고 외치는 순간 허전함이 엄습한다. 허무하게 일 년을 보낸 듯한 기분 탓이다.
그러나, '올해 내가 무엇을 성취했지?'라는 물음은 이맘때가 되면 별로 중요하지 않다. 인생은 '마라톤'이기 때문이다.
얼마나 열심히 살아왔는지를 되돌아보자. 그런 다음, 당연히 그랬을 나 자신에게 '행복감'을 선물해 위로하고, "내년에 더 잘하자!"고 격려하면 된다.
서울과 제주의 5성급 호텔들이 내놓은 '겨울 패키지'가 그 행복감을 채워주기에 충분할 듯하다.
[서울=뉴시스]김정환 관광전문 기자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12월31일까지 운영한다.
도심 속 특별한 쉼과 백화점 나들이를 함께 즐기면서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게 한다.
호텔과 파크원 단지에 함께 있는 더현대 서울 5층에 들어선 'LE GRAND THEATER'(르 그랜드 시어터: 움직이는 대극장)를 예약하거나 대기하지 않고도 입장할 수 있는 '프리 패스 티켓' 1매(4인 이용)를 증정한다.
LE GRAND THEATER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동화 속 유럽 서커스 마을'을 모티브로 한 팝업 공간이다.
'아기곰 해리가 최고의 쇼를 펼치는 움직이는 대극장을 찾기 위해 열기구에 몸을 싣고 하늘 높이 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에 맞춰 갖가지 크리스마스 장식, 마술·묘기·음악 등을 감상할 수 있는 서커스 극장과 같은 시설물, 대형 열기구 모형 등이 설치돼 흥미를 고조한다.
객실은 페어몬트 디럭스 룸, 페어몬트 룸 킹 타입과 트윈 타입을 연결한 커넥팅 룸, 시그니처 스위트 등 3가지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시그니처 스위트엔 '골드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이색 주류 '더 배럴 뱅쇼' 시리즈 1병도 제공된다. 보디감이 묵직한 시나몬과 팔각 향의 쌉싸름한 맛에 달큰한 과일 노트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에게 피트니스 센터·실내 수영장 입장 특전이 부여된다.
한편, 연말연시를 기념해 2박 이상 시 객실료를 할인하는 '페어몬트 모먼트 윈터 캠페인 2024'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더현대 서울 'Le Grand Theatre' 2024.11.01. [email protected]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