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고객 맞춤형 '월별 추천 여행지' 기획전
[서울=뉴시스] 배요한 기자 = 노랑풍선이 내년 한 해 동안 고객에게 적합한 여행지를 제안하는 '월별 추천 여행지'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의 다양한 여행 니즈를 반영해 계절별로 맞춤형 여행지를 추천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획전은 ▲겨울(12월2월) ▲봄(3월5월) ▲여름(6월8월) ▲가을(9월11월) 등 총 4개의 계절 카테고리로 나뉜다. 성수기에 적합한 '추천 여행지', 지역의 로컬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축제 여행지', 특별한 이벤트와 시즌 이슈가 있는 '여행 꿀팁 여행지' 등 총 36개 지역을 기준으로, 패키지와 항공·호텔·투어티켓 총 104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겨울 시즌에는 추운 날씨를 피해 따뜻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가 추천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태국 방콕과 파타야를 방문해 왓아룬뷰 레스토랑을 체험할 수 있는 '태국 방콕·파타야 5일' 상품과 삿포로 눈 축제를 포함한 '일본 북해도 4일' 상품이 있다.
봄에는 쾌적한 날씨 속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 준비됐다. 센토사 빌리지 호텔에서 숙박하며 싱가포르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싱가포르 5일' 상품과 이탈리아의 소도시와 남부 지역을 둘러볼 수 있는 '이탈리아 일주 9일' 상품이 대표적이다.
여름 시즌에는 고비사막 투어를 즐길 수 있는 '몽골 4·5일' 상품이 준비됐다. 가을에는 '캐나다 7일' 상품이 고객의 관심을 끌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노랑풍선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12월~2월 추천 여행지 예약자)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계획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노랑풍선 마케팅팀 관계자는 "내년 월별 추천 여행지 기획전은 고객이 새해 여행 계획을 더욱 쉽게 세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여행 니즈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최고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