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예능 뜸한 이유? 실물보다 못 나와"
[서울=뉴시스] 지난 25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테오(TEO)의 웹 예능 '살롱드립2'에선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가수 박효신이 출연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테오(TEO) '살롱드립2' 캡처) 2024.12.26.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서다희 인턴 기자 = 가수 박효신이 예능물 출연에 뜸한 이유를 밝혔다.
유튜브 채널 'TEO 테오'의 '살롱드립2'가 지난 25일 공개한 영상에는 박효신이 게스트로 출연한 모습이 담겼다.
박효신은 그간 예능프로그램 출연을 많이 못 했던 이유에 대해 "첫 번째는 (방송에) 실물보다 좀 안 나와서 걱정됐고, 두 번째는 예능에서 민폐가 되지 않을까 걱정됐다"고 말했다.
박효신은 영화 '소방관'의 타이틀곡 '히어로'(HERO)에 대해서는 오랜 대화가 쌓여서 탄생한 곡이라고 소개했다.
"가사 중 저의 상상을 기반으로 탄생한 가사가 있다"며 "이번에 커버 이미지도 직접 그렸다"며 작사 비하인드를 밝혔다.
박효신은 "'히어로'가 제일 어려웠던 노래 중에 손꼽힌다. 부르면 부를수록 순수한 게 없어지고 곡의 콘셉트와 너무 멀어지더라"고 말했다.
"그래서 본 녹음의 많은 트랙을 다 버리고 가이드 트랙으로 발매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박효신은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와의 듀엣곡 '윈터 어헤드(Winter Ahead)'를 라이브로 깜짝 공개했다.
한편 박효신은 지난 16일 새 싱글 '히어로'를 발표했다.
누군가를 위해 묵묵히 헌신하는 사람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사랑을 전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메시지를 담은 노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