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대, 장영선 한국경제사회연구소 이사장에게 감사패
장 이사장, 학교에 발전 기금 1000만원 기부
[군포=뉴시스] 한세대학교 최진탁 부총장(사진 오른쪽) 이 장영선 이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한세대 제공)[email protected]
[군포=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군포시 한세대학교는 26일 장영선 (사)한국경제사회연구소 이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장 이사장은 이날 학교 측에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학교는 관련 기금을 다문화 학생 장학금으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발전기금은 한세대에 발전에 깊은 관심과 사랑을 둔 후원자들이 교육·연구 환경 개선, 특성화, 장학금 지원 등 학교의 지속적인 성장에 필요한 재원 조성을 위해 무상으로 출연한 현금 등을 말한다.
한국경제사회연구소는 다문화인을 위한 일자리 채용 지원과 무료 법률 지원 등 국내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다문화인들의 실질적인 경제적 지원과 국회 등에서 정책 포럼을 여는 등 다문화 사회 방향성 제시에 주력한다.
장 이사장은 “기독교 신앙과 학문을 겸비한 전인교육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다양한 교육 사업을 추진하는 한세대의 후원자로 남고 싶어 이번에 발전기금을 내놓게 됐다"고 기부 배경을 설명했다.
최진탁 부총장은 “귀한 후원에 감사드리며, 후원해 주신 발전기금은 기부자의 고귀한 뜻에 따라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며 "학교 발전과 인재 육성에 더욱더 집중하겠다"고 인사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