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식]LS MnM, 온산국가산단 도로변서 정화활동 등
[울산=뉴시스] LS MnM은 4일 봄을 맞아 온산읍행정복지센터와 함께 회사가 소재한 온산국가산단 도로변 약 3㎞ 구간에서 봄맞이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LS MnM 제공) 2024.04.0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유재형 기자 = LS MnM은 봄을 맞아 온산읍행정복지센터와 함께 회사가 소재한 온산국가산단 도로변 약 3㎞ 구간에서 봄맞이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환경정화행사에는 LS MnM 오창호 이사와 직원 30여명, 온산읍행정복지센터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도로변과 취약지역에 방치된 쓰레기와 오물을 수거했다.
또 식목일을 맞아 공단 미관 개선과 탄소중립 실천을 위해 회사 울타리 주변에 왕벚꽃나무 30주를 식재하는 사내 나무심기 행사를 진행했다.
LS MnM은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느끼고 자발적인 실천을 위해서 2020년부터 매년 환경 정화활동과 수목식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울산=뉴시스] 울산 청량농협은 4일 울주군 청량읍 덕하역 일대에서 박동섭 조합장, 청량농협 여성조직회원 80여명이 참여해 '깨끗하고 아름다운 농촌마을 가꾸기' 대청소 환경 정화활동을 했다고 밝혔다. (사진=청량농협 제공) 2024.04.0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청량농협, '깨끗하고 아름다운 농촌마을 가꾸기' 환경 정화활동
울산 청량농협은 울주군 청량읍 덕하역 일대에서 박동섭 조합장, 청량농협 여성조직 회원 80여명이 참여해 '깨끗하고 아름다운 농촌마을 가꾸기' 대청소 환경 정화활동을 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깨끗한 마을경관을 만들어 정주 여건을 개선하고 찾고 싶은 농촌 공간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동해남부선 광역전철 개통 이후 크게 늘어난 덕하역 이용객들에게 아름답고 깨끗한 청량읍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여성조직이 앞장서 참여했다.
행사에 참여한 청량농협 주부대학총동창회, 부녀회장, 봉사단, 농가주부모임 등 여성 조직회원 80여명은 청량읍 덕하역과 덕하시장 일대를 돌며 각종 폐기물과 쓰레기를 수거하고, 농촌마을 가꾸기 캠페인 활동도 펼쳤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