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디엠지곤돌라, 수능수험생 50% 할인…내년 2월까지
[파주=뉴시스] 한국전쟁 정전협정 체결 70주년을 맞은 2023년 7월27일 오후 경기 파주시 임진각에서 관광객들이 평화 곤돌라를 타고 있다. (사진=뉴시스 DB). [email protected]
이번 이벤트는 파주임진각케이블카를 이용하는 모든 수험생들에게 제공된다.
탑승권 구매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본인 외 동반 3명(총 4명)까지 케이블카 이용요금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지난해 한국전쟁 정전협정 70주년을 맞아 진행했던 소망리본 달기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수험생을 포함 최대 4명까지 소망리본 4매가 제공된다. 리본에 '수능 대박' '수능 만점' '○○대학교 합격' 등 각자의 소망과 희망을 적어 민간인출입통제구역(민통선) 내 철조망에 달아놓을 수 있다.
매년 파주 임진각 관광지 일대에서 진행되는 파주장단콩축제 기간에는 케이블카 탑승한 고객을 대상으로도 이용료 3000원 할인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이벤트는 23~24일 진행된다. 파주임진각케이블카에서 배포하는 전단지, 파주장단콩축제 행사 안내지, 축제 현장에서 구매한 영수증 중 1가지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파주임진각평화곤돌라는 민간인출입통제구역(민통선)을 편하게 여행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케이블카 시설이다. 하늘길을 통해 임진강 건너 남과 북을 자유롭게 오가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백현 파주디엠지곤돌라 대표이사는 "1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이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수험생을 포함한 많은 이들에게 응원과 격려가 되길 소망하고 파주임진각케이블카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