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농특산물 대표 브랜드 '임금님표이천' 장관상 수상
지속적인 품질 관리·엄격한 생산 기준 준수
[이천=뉴시스] 이천시의 대표 농축산 브랜드 ‘임금님표이천’이 '대한민국 브랜드’시상에서 산자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사진=이천시 제공) [email protected]
[이천=뉴시스] 신정훈 기자 = 경기 이천시는 대표 농특산물 브랜드 ‘임금님표이천’이 국내 유일의 브랜드 관련 정부 시상인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산업디자인진흥법시행령 제5조에 의해 매해 시상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관련 정부 포상 제도다.
‘임금님표이천’은 청정 자연환경에서 재배된 이천농산물의 탁월한 맛과 품질을 상징하는 브랜드로 이번 수상을 통해 높은 품질 기준과 소비자 신뢰도를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시는 기대하고 있다.
또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품질 관리와 엄격한 생산 기준을 준수해 왔다. 특히 지역 농업인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며 지속 가능한 농업 모델을 선도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김경희 시장은 "앞으로도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과 농산물의 고부가가치산업화에 더욱 힘쓰고,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서 품질과 신뢰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