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팝업 풍향계] 성수에선 바이레도, 잠실에선 태그호이어

등록 2025.03.29 08: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바이레도, 30일까지 '페이지 블랑쉬 서울' 팝업 전시 열어

태그호이어, F1 공식 타임키퍼로 복귀…잠실서 팝업 개최

스와치, '블라썸 타임' 컬렉션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사진=바이레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바이레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향수브랜드 바이레도는 서울 성수에 새 향수 '블랑쉬 앱솔뤼 드 퍼퓸' 출시를 기념한 공간을 마련하고, 포뮬러1(F1) 공식 타임키퍼인 태그호이어가 잠실에서 레이싱을 콘셉트로 한 공간을 연출한다.

바이레도, 30일까지 '페이지 블랑쉬 서울' 팝업 전시회 열어

푸치코리아(Puig Korea)의 뷰티브랜드 바이레도(BYREDO)는 '블랑쉬 앱솔뤼 드 퍼퓸' 출시를 기념해 30일까지 팝업 전시회 '페이지 블랑쉬(Page Blanche) 서울'을 개최한다.



‘블랑쉬 앱솔뤼 드 퍼퓸’은 블랑쉬 특유의 깨끗하고 순수한 느낌을 유지하면서 기존 ‘블랑쉬 오 드 퍼퓸’의 향을 새로운 차원으로 확장했다.

산뜻한 알데하이드 노트에 포근하게 감싸는 샌달우드의 따스함이 더해져 풍부한 향의 레이어링을 선사하며, 향을 통해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바이레도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조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진=바이레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바이레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번 팝업 전시회는 ‘Page Blanche(비어 있는 한 페이지)’라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꿈과 현실, 향과 기억이 교차하는 공간 속에서 나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남기며 아름다운 여정을 떠날 수 있는 전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각 공간을 장식한 건축물과 오브제들은 예술적인 조형미과 현존하는 트렌드를 뛰어넘는 디자인으로 저명한 건축사무소 ‘서아키텍스’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였다.

블랑쉬를 상징하는 화이트 컬러와 추상적이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블랑쉬의 정제된 럭셔리와 예술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태그호이어, F1 공식 타임키퍼로 복귀…잠실서 팝업스토어 개최

(사진=태그호이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태그호이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스위스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TAG Heuer)는 올해 Formula 1(F1)의 공식 타임키퍼로 복귀했다.

태그호이어는 이를 기념해 다음달 6일까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 더 크라운에서 ‘태그호이어 레이싱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태그호이어 레이싱 팝업스토어’는 F1 경기장의 피트 박스를 연상시키는 공간 디자인과 함께 태그호이어의 승리를 향한 끝없는 도전과 정밀한 워치메이킹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전시 및 체험 존을 선보인다.

태그호이어의 모터레이싱 타임키핑 히스토리와 그 승리를 함께 했던 전설적인 타임피스를 만나볼 수 있는 ‘히스토리 존’, 태그호이어 레이싱 DNA의 정수이자 아이코닉한 모나코 컬렉션을 선보이는 ‘모나코 룸’이 있다.

또 F1 레이싱의 짜릿한 순간을 사운드로 체험할 수 있는 감각적인 공간 ‘톤 오브 빅토리 존’ 그리고 태그호이어의 숙련된 워치메이커와 함께 정교한 워치메이킹 예술을 엿볼 수 있는 ‘워치메이킹 존’까지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스와치, '블라썸 타임' 컬렉션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사진=스와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스와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스위스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는 다음달 3일까지 서울 서초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봄꽃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블라썸 타임(BLOSSOM TIME)’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블라썸 타임’ 컬렉션 전시와 함께, 해당 컬렉션의 모티브가 된 대형 조형물이 마련돼 봄의 화사함과 생동감을 더욱 생생히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스와치는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 블랑팡과 협업한 ‘바이오세라믹 스쿠버 피프티 패덤즈’ 컬렉션, 오메가와 선보인 ‘바이오세라믹 문스와치’ 컬렉션 등 아이코닉한 매력을 담은 다양한 컬렉션을 전시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문스와치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롤링 플래닛 카(Rolling Planet Car)’도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많이 본 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