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김밥, 커피와 구매시 할인" 세븐일레븐, 콤보 행사
'아침엔세븐일레븐 콤보 행사'(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세븐일레븐은 아침 시간 세븐카페와 삼각김밥·김밥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4월 한달간 오전 7~11시 '세븐카페 핫레귤러'와 삼각김밥 또는 김밥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500원 할인을 제공하는 '아침엔세븐일레븐 콤보행사'을 실시한다.
콤보행사 상품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추가 20% 할인까지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은 아침식사 '모닝구독'도 실시한다.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비롯한 세븐카페 커피 4종과 '카덴유부초밥', '빙그레바나나우유라이트' 등 식사상품 45종을 아침 7시~11시 구매시 30% 할인해주는 모닝구독권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세븐일레븐은 기존에 운영하던 라떼 파우더 3종(카페라떼·바닐라라떼·제주녹차라떼)에 이어 신규로 '헤이즐넛라떼'를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이 출시하는 헤이즐넛라떼는 세븐카페 커피와 함께 '헤이즐넛라떼 파우더'를 섞어서 즐기는 상품으로 커피전문점의 헤이즐넛라떼 수준의 풍미와 바디감을 가성비 있게 구현했다.
세븐일레븐은 아침식사 시장 공략을 위해 아침식사 상품 구색 확대와 세븐카페 '아침엔세븐일레븐 콤보행사'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신규 플레이버의 세븐카페 라떼 신상품도 계속 출시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젊은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편의점에서 아침식사를 간단히 챙겨먹는 습관이 생겨나면서 아침시간대 세븐카페 아침 매출 역시 계속 올라가고 있다"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든든한 아침식사를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