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침반]서울랜드, 어린이 공연부터 이대남녀 뮤페까지
블록버스터 가족 뮤지컬 '애니멀킹덤' 상연
7월9~10일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 개최
서울랜드 '애니멀킹덤'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경기 과천시 막계동 테마 파크 서울랜드가 '애니멀킹덤'을 최근 이벤트 홀 무대에 올렸다.
신비한 정글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 화려한 무대, 동물 10여 종을 표현해낸 스펙터클한 특수효과, 가슴을 울리는 음악, 감동적인 스토리를 담은 블록버스터 가족 뮤지컬 공연이다.
거리두기 해제를 기념하고, 관람객 기다림에 화답할 수 있도록 기존보다 공연 스케일을 키웠다.
'애니멀킹덤'은 소심한 산골 소녀 '미아'가 왕부리새 '버디'에게 초대받아 가게 된 사파이어 정글에서 사자왕 '레오'를 비롯한 동물 친구들과 힘을 모아 악당 '드라군'을 물리치는 과정을 담는다
감동적인 메시지를 전할 뿐만 아니라 갖가지 볼거리도 가득하다.
신비하고 화려한 무대, 사자·기린·얼룩말·코뿔소·원숭이·왕부리새 등 동물 10여 종을 생생하게 표현해낸 마스크·분장과 의상, 화염·스모그·LED 조명 등 스펙터클한 특수효과, 아크로바틱이 포함된 안무, 가슴을 울리는 음악과 감동 스토리를 담았다.
서울랜드 이용객 누구나 무료 관람할 수 있다.
서울랜드는 '애니멀킹덤' 개막으로 캐럭터 인형극 '떠나요, 동화의 숲', '오합지졸 공연단'의 희망 메시지 '쏘울랜드', 브로드웨이 뮤지컬, 영화를 거리에서 즐길 수 있는 플래시몹형 공연 '레디? 액션!', 국내 최대인 6m 슈퍼 미러볼과 레이저쇼로 밤을 수놓는 야간공연 '루나피에스타' 등 풍성한 공연 라인업을 완성했다.
서울랜드 '애니멀킹덤'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랜드는 나아가 다양한 페스티벌도 개최할 예정이다.
7월9~10일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SONGKRAN MUSIC FESTIVAL, S2O 코리아)이 첫 타자다.
태국 물 축제 '송크란'을 모티프로 한 워터 뮤직 페스티벌이다. 약 100만ℓ 물을 활용한 특수 효과와 함께 세계 정상급 EDM 뮤지션들의 무대를 선보이인다. 관람권은 위메프와 인터파크에서 판매한다.
서울랜드 관계자는 "공연과 페스티벌에 대한 관람객의 목마름이 서울랜드에서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서울랜드는 어린이와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이고, 국내외 뮤직 페스티벌 유치로 공연 명가로 자리 잡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확인.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