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김해시, 고향사랑기부 교차 홍보 및 기부이벤트 펼쳐
거제시, 지난 2일 김해시청 방문…고향사랑기부 홍보 및 현장기부행사 펼쳐
김해시, 지난달 25일 거제시청 방문…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전시·홍보
[거제=뉴시스] 신정철 기자= 경남 거제시와 김해시는 고향사랑기부제 정착을 위해 자발적인 상호 방문 홍보행사를 진행한 가운데 거제시는 지난 2일 김해시청을 방문, 시행 2년 차인 고향사랑기부제를 홍보하고 상생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홍보행사를 진행했다.(사진=거제시 제공).2024.07.0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거제시는 지난 2일 김해시청을 방문, 시행 2년 차인 고향사랑기부제를 홍보하고 상생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홍보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거제시는 김해시청에서 고향사랑기부 홍보 및 현장기부행사를 펼치는 한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김해시청 직원에게 거제시의 여름 관광지를 안내하며 일석이조의 홍보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보다 앞서 지난달 25일, 김해시는 거제시청을 방문하여 도란도란 카페 입구에서 김해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을 전시·홍보하고 현장에서 기부한 거제시청 직원 및 방문 민원인에게 기존 답례품 외 추가 답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쳐 열띤 호응을 얻었다.
거제시 관계자는 “김해시와의 상호 방문으로 좋은 시너지를 냈으며, 이후로도 다양한 지역에서 타지역 시민을 대상으로 홍보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거제시는 시행 2년 차에 접어든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다양한 홍보 전략을 세워 지역발전을 위한 제도 활성화에 앞장설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