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훈의 로드트립 다큐 '어~ 여기봐라' 17일 CCS서 첫 방송
[충주=뉴시스] 이병찬 기자 = CCS충북방송은 LG헬로비전 등과 함께 만든 로드 트립 다큐멘터리 '어! 여기봐라'를 선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오후 8시 추석 특집으로 먼저 방송하는 첫 회에서는 충주의 명소와 명물을 소개한다. 남한강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카누체험, 충주의 명물 다슬기 해장국, 다슬기 장떡을 영상에 담았다. 충주호와 수주팔봉의 절경도 곁들였다.
'어! 여기봐라'는 유튜브 나의 쓰레기 아저씨로 친숙한 배우 김석훈이 지역의 숨겨진 매력을 찾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19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 CCS충북방송과 LG헬로비전·더라이프·채널더무비를 통해 방송한다.
김석훈이 그의 실제 말버릇인 "어! 이것 봐라"에 착안해 프로그램 이름을 직접 지었다.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한편 지역을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겠다는 그의 의지를 담았다.
대한민국의 숨겨진 명소와 맛, 문화를 깊이 있게 탐방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낭만과 힐링을 선사한다. 지역만이 가진 독특한 역사와 전통, 지역민의 진솔한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CCS충북방송 관계자는 "김석훈의 시선으로 새로운 여행지를 따라가면서 여행을 간접 경험하고 힐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면서 "삶에 지치고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잠시 위로가 되는 슬로우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