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비원츠, 미국·일본 플랫폼서 '블프' 행사참가"
美아마존 및 日아마존·큐텐서 프로모션
[서울=뉴시스] HK이노엔 비원츠, 미국 및 일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참가 (사진=HK이노엔 제공) 2024.11.1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바이오헬스기업 HK이노엔은 슬로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해 미국 아마존, 일본 아마존, 일본 큐텐 등 글로벌 플랫폼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비원츠는 미국 아마존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인 이달 21일부터 내달 2일까지 아마존 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뷰티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뷰티 인플루언서를 팔로우하고 비원츠 대표 제품인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을 구매하면 한정 수량으로 모이스쳐세럼을 증정한다.
일본 아마존에서는 이달 27일부터 내달 6일까지 비원츠 전 제품을 4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비원츠 담당자는 "연말 쇼핑 시즌을 맞아 글로벌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비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비원츠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슬로에이징 트렌드를 전파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원츠는 2030세대를 위한 슬로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셀프케어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