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의회, 홍천문화재단 출연에 관한 건 등 최종 의결
18일 홍천군의회(의장 박영록)는 이날 오전 군의회 본회의장에서 제341회 홍천군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조례심사특별위원회에서 심사한 조례안 7건과 홍천군수가 제출한 ‘2024년 강원연구원 출연금 예산편성에 관한 건’ 등을 최종 의결했다고 밝혔다. 홍천군의회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홍천=뉴시스]서백 기자 = 홍천군의회(의장 박영록)는 18일 오전 군의회 본회의장에서 제341회 홍천군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조례심사특별위원회에서 심사한 조례안 7건과 홍천군수가 제출한 ‘2024년 강원연구원 출연금 예산편성에 관한 건’ 등을 최종 의결했다.
또한 2024년 강원관광재단 출연금 예산편성에 관한 건, 2024년 (재)홍천문화재단 출연에 관한 건 등을 최종 의결했다.
특히 현장확인특별위원회(위원장 용준순 의원)에서 실시한 주요 사업장 현장 확인에 대한 결과가 이날 본회의에 보고되어 채택됐으며, 집행부에 각 사업장의 개선사항에 대해 조치결과 또는 조치계획을 보고해줄 것을 요구했다.
박영록 의장은 “각종 사업의 적정성, 효과성, 예산의 효율적 집행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고, 주민 불편사항을 최소화해 본래 목적했던 사업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추진해줄 것”을 당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