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31일부터 시설관리공단 임원 공개모집
이사장 1명, 상임이사 1명, 비상임이사 3명
비상임이사 중 1명은 세무 또는 회계전문가여야
[서산=뉴시스] 서산시청 전경. (사진=서산시 제공) 2024.10.30. *재판매 및 DB 금지
30일 시는 시청 시장실서 시의회에서 추천한 3명을 포함한 7명을 임원추천위원회로 위촉하고 시청 상황실에서 1차 회의를 갖고 임원 공개모집(안)을 의결했다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이사장 1명, 상임이사 1명, 비상임이사 3명으로 총 5명이다.
비상임이사 중 1명은 세무 또는 회계전문가여야 한다.
이사장은 공단 업무를 총괄하고 상임이사는 이사장 보좌 및 본부장 직무를 겸임하며 비상임이사는 이사회 구성원으로 공단 주요사항을 결정한다.
임원 임기는 3년으로 경영 성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임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31일부터 11월14일까지로 시 기획예산담당관에 직접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서산시 관아문길1, 기획예산담당관)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임용 예정 직위별 자격요건, 지원서 서식 등은 시 누리집과 지방 공기업 경영정보포털(클린아이, https://www.cleaneye.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기획예산담당관 시설공단설립 태스크포스(TF)팀에 전화(041-660-2571)로 문의하면 된다.
시는 임원이 확정되면 내년 7월 공단 출범을 목표로 창립 이사회 개최, 직원 채용, 설립 등기 등 관련 절차를 순차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시 시설관리공단이 위탁받게 될 사업은 공공하수처리시설, 공공폐수처리시설, 바이오가스화시설, 공영주차장, 대산버스터미널, 재활용선별시설, 종량제규격봉투 판매, 수소충전소 등 8개 사업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