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진건설, 한국보육원에 추석맞이 '사랑의 선물' 전달
"보육원생들 따뜻하게 명절 날 수 있도록"
[서울=뉴시스] 왼쪽부터 이진선 한국보육원 원장, 김선규 요진건설산업 종합기획실 전무. (사진=요진건설 제공) 2024.09.1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진형 기자 = 요진건설산업이 추석 연휴를 앞둔 지난 12일 경기도 양주시 한국보육원을 찾아 임직원들의 정성과 마음을 담은 추석 맞이 '사랑의 선물'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후원 물품 전달식은 꾸준한 나눔 문화 확산과 사회복지 시설에 대한 관심도 제고를 위해 기획됐으며, 김선규 요진건설 종합기획실 전무, 이진선 한국보육원 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요진건설은 보육원생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시설에 필요한 각종 생필품과 과일, 후원금 등을 기탁했다.
요진건설은 최준명 회장의 '사람을 키우는 사업이 가장 큰 사업'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한국보육원 후원, 요진 어린이 선행상 장학금 지원, 휘경학원 및 요진건설골프단을 운영하는 등 전인적 인재 육성 및 후원 사업을 꾸준히 전개해 왔다.
요진건설 관계자는 "명절마다 한국보육원을 방문해 보육원생들이 따뜻하게 명절을 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요진건설은 지역사회에 온기를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