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 추석에 포항시장학회에 장학금 1000만원 맡겨
동국제강 포항공장 임직원 '따뜻한 나눔' 장학금 전달
[포항=뉴시스] 송종욱 기자 = 13일 경북 포항시청 대외협력실에서 동국제강(주) 포항공장 임직원이 추석을 맞아 따뜻한 나눔을 위해 포항시장학회에 장학금 1000만원을 맡긴 후 이강덕(왼쪽 네 번째부터) 시장, 신용준 전무, 회사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포항시 제공) 2024.09.13. [email protected]
[포항=뉴시스]송종욱 기자 = 동국제강 포항공장 임직원이 추석에 포항 지역에 따뜻한 나눔을 위해 포항시장학회에 장학금 1000만원을 맡겼다.
포항시는 신용준 전무 등 동국제강 포항공장 임직원이 13일 추석을 맞아 지역 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의 하나로 포항시장학회에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장학금은 포항에 살며 장학 지원이 필요한 고등학생과 대학생의 지역 인재 육성에 쓰일 예정이다.
동국제강 포항공장은 그간 지역 사회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불우 이웃돕기 성품 전달, 학도 의용군과 소외 계층에게 생활 지원금 전달, 지역 아동센터 지원, 포항 희망 숲 나무심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신용준 전무는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 지역 인재를 지원하고 함께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