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먹어볼까]"뱅쇼부터 아이스크림까지" 딸기 신메뉴 쏟아지네
백미당, 진주 딸기가 아이스크림 위에…겨울 신메뉴는
"딸기와 함께 달콤한 연말을" 더벤티, 홀리데이 콘셉트 딸기 신메뉴
"딸기와 치즈의 조화" 공차코리아, '마스카포네 딸기' 음료 선봬
[서울=뉴시스] 백미당, 겨울 시즌 딸기메뉴. (사진= 백미당 제공)
백미당, '진주 금실 딸기'로 만든 겨울 신메뉴 출시
이번 신메뉴는 '진주 딸기를 올린 우유 아이스크림'과 '진주 딸기를 올린 진한 밀크초코 아이스크림' 2종과 딸기 과육이 듬뿍 들어간 '딸기 담은 라떼', '딸기 담은 요거트' 등 총 4종이다.
백미당은 이번 신메뉴를 위해 경남 진주 수곡면 소재 박혁수 농가의 '금실 딸기' 1동 전 물량을 매입해 활용할 예정이다. 해당 메뉴는 전국 55개 매장 중 특수 상권 매장 2곳을 제외한 모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백미당은 향후 지역 농가와의 협력을 확대하며, 다양한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이에 더해 모회사인 남양유업 역시 전남 진도의 강황으로 만든 발효유 ‘골든요’와 경북 경주 낙농가와 협업한 '천년고도 경주우유' 등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로코노미(loconomy) 제품을 통해 지역 상생에 힘쓰고 있다.
백미당 관계자는 "이번 겨울 시즌 메뉴는 지역 농가의 판로 개척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상생을 실천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딸기와 함께 달콤한 연말을" 더벤티, 홀리데이 콘셉트 딸기 신메뉴
[서울=뉴시스] 더벤티 딸기 신메뉴 이미지. (사진= 더벤티 제고예
더벤티는 '딸기와 함께라면 매일이 홀리데이(Strawberry Holiday)'라는 테마 아래 달콤한 딸기를 활용한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더욱 스윗하게 찾아온 이번 더벤티의 딸기 메뉴는 지난 겨울 시즌에 좋은 반응을 얻어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 '딸기 연유라떼'와 '딸기주스'를 비롯 신규 메뉴인 '딸기 뱅쇼', '딸기 아인슈페너' 등 총 4종으로 구성했다.
'딸기 연유라떼'는 딸기라떼에 달콤한 연유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더해져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음료이며, '딸기주스'는 상큼한 딸기가 듬뿍 들어가 딸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두 메뉴 모두 고객들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더벤티의 대표 겨울 시즌 메뉴로 자리잡은 메뉴들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딸기 뱅쇼'와 '딸기 아인슈페너'는 겨울과 가장 잘 어울리는 음료로 더벤티가 야심 차게 준비한 메뉴다.
'딸기 뱅쇼'는 스파이스 풍미의 뱅쇼에 상큼한 딸기가 더해져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4종 중 유일하게 핫 음료로 즐길 수 있다. 하프벤티 사이즈로 출시되는 '딸기 아인슈페너'의 경우 더벤티의 인기 음료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 받아온 아인슈페너를 접목한 메뉴로, 딸기라떼에 부드러운 아인슈페너 크림을 더한색다른 메뉴다.
[서울=뉴시스] 공차코리아, '마스카포네 딸기' 출시. (사진= 공차코리아 제공)
"딸기와 치즈의 조화" 공차코리아, '마스카포네 딸기' 음료 선봬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마스카포네 딸기' 음료 3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클립스 쿨링소프트캔디 리치향' 샘플팩을 증정한다.
새롭게 출시된 공차 '마스카포네 딸기' 음료 3종은 겨울철 인기 과일인 딸기와 고급스러운 마스카포네 치즈를 조화롭게 담아낸 시즌 한정 메뉴다.
마스카포네 딸기 벨벳 밀크티'는 향긋한 얼그레이 티를 베이스로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푸딩이 어우러진 음료다.
'마스카포네 딸기 쥬얼리 밀크티'는 진한 블랙티에 쫀득한 딸기 쥬얼리와 마스카포네 치즈가 어우러져 씹는 즐거움을 더했다.
'마스카포네 딸기 벨벳 크러쉬'는 딸기를 얼그레이 티와 블렌딩해 상큼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크러쉬 음료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신메뉴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더하고자 이클립스 캔디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