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똑똑해지는 1분"…웅진씽크빅, '학습 서비스' 출시
1년간 365개 주제로 지식 쌓는 알람형 학습 서비스
[서울=뉴시스]웅진씽크빅, '1분 똑똑' 서비스 출시.(사진=웅진씽크빅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웅진씽크빅은 자사 전과목 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학습 기능인 '1분 똑똑' 알람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1분 똑똑은 매일 1분씩, 1년 동안 총 365개 주제에 대한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알람형 학습 서비스다. 예술, 문학, 역사, 철학, 국어, 사회, 수학, 과학 등 다양한 과목의 콘텐츠가 제공된다. 아이들의 마음을 응원하는 명언이나 격려의 말도 포함됐다.
학습자는 매일 1분간 중요 키워드를 듣고 기억하며, 꾸준히 학습하는 습관을 자연스럽게 형성할 수 있다. 웅진씽크빅은 1분 똑똑이 학생들에게 짧은 시간 동안 높은 학습 효율을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했다.
웅진스마트올 키즈 회원들에게는 '오늘 약속' 서비스가 제공된다. 오늘 약속에서는 생활습관 및 사회 관계를 다룬 교육적 내용을 제시한다.
1분 똑똑과 오늘 약속은 웅진스마트올 회원들에게 무료 제공된다.
안경숙 웅진씽크빅 콘텐츠개발본부장은 "작은 시간의 누적이 큰 성과를 만든다"며 "1분 똑똑 알람 서비스를 통해 학생들이 매일 조금씩 꾸준히 학습하며, 다양한 지식과 교양을 습득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