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2기 SNS 홍보 서포터즈 발대
다양한 연령대 23명 선발…온라인 홍보대사 역할
계룡시는 2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계룡시 제2기 SNS 홍보 서포터즈 발대식’을 가졌다. 2023. 06 29 계룡시 *재판매 및 DB 금지
[계룡=뉴시스]곽상훈 기자 = 충남 계룡시는 시청 대회의실에서 ‘계룡시 제2기 SNS 홍보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제2기 SNS 서포터즈는 20대부터 실버 세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을 가진 23명이 최종 선발됐다.
이들은 내년 5월까지 1년간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발대식은 이응우 계룡시장을 비롯한 관계자, 서포터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수여, 계룡시 소개, 운영계획 안내,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서포터즈들은 앞으로 계룡시의 문화, 명소·맛집 소개, 軍문화축제 등 행사 안내, 공식 SNS 콘텐츠 공유 등 다양한 주제를 온라인으로 널리 홍보하고 공유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이응우 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SNS는 현대 사회에서 가장 빠른 정보 공유와 소통의 수단”이라며 “서포터즈가 계룡시의 다양한 매력을 국민의 눈높이에 맞게 전달해 시의 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포터즈가 취재할 생생한 계룡시 소식은 서포터즈별 SNS 뿐 아니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계룡시 공식 SNS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