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의료기업"…세라젬클리니컬, 국제학회 부스 참가
15~17일 세계통증학회 국제 학술대회 개최
세라젬 마스터 V9과 V7로 임상적 성과 공개
[서울=뉴시스] 14일 의료기기 임상 전문기업 세라젬클리니컬은 세계통증학회의 국제학술대회에 부스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진=세라젬클리니컬 제공) 2024.11.1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의료기기인 세라젬 마스터 V7과 V9의 임상적 성과가 공개된다.
의료기기 임상 전문기업 세라젬클리니컬은 세계통증학회의 국제학술대회에 부스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세라젬클리니컬은 세라젬의 임상전문 자회사다. 이번 학술대회는 오는 15일부터 사흘간 롯데호텔월드잠실에서 열리는 행사로 대한통증학회(KPS), 국제척추통증학회(ISPS), 세계통증학회(WSPC)가 공동 주최한다. 전 세계 통증의학 전문가들이 모이는 이번 학술대회는 총 25개국에서 1200명이 등록했고 70개사에서 100개의 부스에 참가해 큰 규모로 진행된다.
세라젬클리니컬이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는 목적은 최근 노령화와 퇴행성 질환으로 전 세계인들에게 급증한 만성통증을 재택에서 치료하고 관리하는 홈헬스케어의 비전을 전달하기 위해서다. 회사는 이번 전시를 통해 홈헬스케어 의료기기인 세라젬 제품들에 적용한 다양한 통증 완화 임상 결과를 중심으로 세라젬클리니컬의 임상 전문성과 학문적 성과들을 공유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부스에는 세라젬의 독자 특허를 받은 척추 인체공학 기술인 '스파인테크', 온열 기술인 '써멀테크', 의료기기적용 기술인 '메디테크'를 집약한 마스터 V9 과 마스터 V7이 전시된다. 의료기기 마스터 V7은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퇴행성협착증 및 생리통 치료 도움과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에 대한 5가지 효능효과에 대해 식약처의 허가를 받았다. 마스터 V9은 마스터 V7의 효능에 심부정맥혈전증 예방을 추가한 6가지 효능에 대해 식약처 허가를 받은 척추 전문 의료기기다.
학술대회 기간동안 세라젬클리니컬의 부스 방문객들에게는 마스터 V9과 V7에 대한 무료 체험의 기회가 제공된다.
세라젬클리니컬 관계자는 "세라젬클리니컬의 임상노하우를 기반으로 식약처 인증을 획득한 세라젬 의료기기의 전시를 통해 홈헬스케어의 비전을 잘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