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투 토트넘!' 양민혁, 손흥민 앞에서 몸만들기 시작
지난 16일 영국행…토트넘 훈련장서 실내 훈련
[서울=뉴시스]토트넘 합류한 양민혁과 지켜보는 손흥민. (사진=토트넘 홈페이지 캡처) 2024.12.2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토트넘은 21일(한국시각) 홈페이지를 통해 양민혁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토트넘 구단은 "이번 여름에 계약한 양민혁이 '홋스퍼 웨이'에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며 "지난달 K리그1 강원FC에서 이번 시즌을 마무리한 양민혁은 내년 1월1일 팀 합류를 앞두고 이번 주 영국에 도착했다. 양민혁을 환영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양민혁이 토트넘의 훈련장인 '홋스퍼 웨이'의 실내 훈련장에서 웨이트 트레이닝하는 모습도 공개했다.
특히 캡틴 손흥민이 먼발치에서 흐뭇한 표정으로 양민혁의 훈련을 바라보는 장면이 눈길을 끌었다.
2006년생인 양민혁은 2024년 K리그1 최고의 신예 선수로 주목받았다.
이번 시즌을 앞두고 준프로 신분으로 강원에 합류해 6개월 만에 프로 계약을 체결한 뒤 지난 7월 토트넘 입단을 확정했다.
[서울=뉴시스]토트넘 합류한 양민혁. (사진=토트넘 홋스퍼 홈페이지 캡처) 2024.12.2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강원에서 활약을 인정받은 양민혁은 K리그1 영플레이어상도 거머쥐었다.
이후 양민혁은 토트넘 조기 합류를 위해 지난 16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영국 런던으로 향했다.
양민혁은 출국 당시 인터뷰에서 "(손흥민 선수와) 같이 뛰게 된다면 정말 영광스럽게 감사할 것 같다. 그런 상상도 해봤다. 빨리 가서 제 기량을 보여주고 같아 경기를 뛰고 싶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