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소식] 무지개길 게스트하우스 연말 이벤트 등
[충주=뉴시스] 이도근 기자 = 충북 충주중원문화재단은 무지개길 게스트하우스가 금·토요일 숙박객을 대상으로 12월 한 달 동안 '해피아워' 연말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에서는 소규모 실내공연(클래식·국악), 에프터눈티 문화체험 프로그램 등이 펼쳐친다. 충주체험관광센터 운영 사업장과 연계해 반려동물·어린이 돌봄 등 숙박객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된다.
또 숙박객 중 센터 연계 52개 체험장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충주중원문화재단 체험관광팀(070-7718-0070)으로 문의하면 된다.
◇충주시, 지체장애인 한마음 재활증진대회
충북 충주시는 18일 충주시지체장애인총연합회 주관으로 마이웨딩홀에서 '제32회 지체장애인 한마음 재활증진대회'를 개최했다.
장애인과 가족, 내·외빈, 자원봉사자 등 7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장애인복지 증진의 유공자 16명에 대한 표창장 수여 등 기념식과 함께 장애인 노래자랑, 난타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이어졌다.
◇충주경찰서, 수능 후 청소년비행 예방 활동
충북 충주경찰서는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종료 후 청소년비행밀집 우범지역을 중심으로 민·관·경 생활합동지도를 실시하고 있다.
수능일인 지난 17일 오후에는 충주경찰서 여성청소년계, 충주교육지원청 생활교육팀·Wee센터, 유관기관 등 30여 명이 예방활동을 전개했다.
이들은 편의점·노래방 등을 상대로 미성년자 술·담배 구입에 대해 단속점검하고, 성서동 일대 골목과 연수동일대 도시공원 일대를 점검했다. 또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배부하며 예방 홍보활동도 펼쳤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