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e커머스]해돋이 상품부터 오스트리아 해외여행까지 '할인'
G마켓, 오스트리아 관광청과 여행 기획전 오픈
쿠팡, C.스트리트 셀렉숍서 코닥어패럴 입점 기념
로맨틱 윈터 인 오스트리아. (사진=G마켓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G마켓, 오스트리아 관광청과 여행 기획전 오픈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로맨틱 윈터 인 오스트리아' 기획전으로 오스트리아 관광청, 오스트리아 현지 대표 아웃렛 '멕아더글렌'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다.
오전 10시 선착순 100명에게 오스트리아 항공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발급 후 3일 이내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오스트리아 인기 노선인 비엔나를 포함 ▲잘츠부르크 ▲인스브루크 ▲그라츠 ▲린츠 ▲클라겐푸르트 등 오스트리아 대표 지역 여행 시 적용 가능하다.
오스트리아 인기 호텔 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상품별 기본 할인 외에, 오스트리아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패키지 상품도 할인한다.
쿠팡, C.스트리트 셀렉숍서 코닥어패럴 입점 기념
코닥어패럴 로켓배송. (사진=쿠팡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쿠팡은 코닥어패럴의 입점을 기념한 기획전 '코닥 그랜드 론칭'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여성·남성·키즈·잡화 등 전 카테고리의 겨울 시즌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했다.
대표 할인 상품은 ▲여성용 울 바시티 자켓 ▲데님컬렉션 코듀로이 자켓 ▲레터링 고중량 후드 등이다.
와우회원은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C.STREET 셀렉숍은 패션 감도 높은 고객을 위해 다양한 브랜드를 큐레이션 해 선보이기 위해 지난 11월 오픈했다. 코닥어패럴을 비롯해 로라로라, 키르시, 클락스, 보카바카 등 60여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나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사진=SSG닷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SSG닷컴은 신세계백화점몰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을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사전 예약에선 지난해 대비 15% 늘어난 4500여 종에 달하는 백화점 세트를 선보인다.
핵심 카테고리인 신선식품에서는 '의성축산' '설녹우' '정육포' '海바라기' 등 직배송 브랜드 9곳을 추가 입점해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위트파크 인기 브랜드인 '마망갸또' '비스퀴테리 엠오'와 함께 기획한 디저트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몰에서도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쓱닷컴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브랜드 '정담'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과일·가공식품·건강식품·뷰티 등을 준비했다.
쓱닷컴은 명절 세트를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고 응모까지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SSG 상품권 최대 40만원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