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뷰티레스트 100주년…현대백화점 본점 팝업오픈
뷰티레스트 인기 모델 및 최상위 라인 선봬
[서울=뉴시스] 시몬스 침대, 현대백화점 본점에 뷰티레스트 팝업 매장 오픈 (사진=시몬스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시몬스가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본점에 메가히트 컬렉션 '뷰티레스트' 팝업 매장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시몬스 뷰티레스트 팝업 매장은 론칭 100주년을 맞이해 뷰티레스트의 유구한 헤리티지를 담았다. 내달 12일까지 본점 지하 1층에서 운영된다.
이번 팝업 매장에서는 인기 모델인 '헨리'는 물론 시몬스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루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인기 프레임 '바이아', '솔레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침대와 프레임 사이즈는 그레이트킹(GK) 사이즈와 슈퍼싱글(SS) 사이즈로 마련해 체험의 폭을 넓혔다.
이번 팝업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시몬스가 현재 진행 중인 '엔드 오브 이어'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엔드 오브 이어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룸세트, 베딩류 최대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최대 30%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가격 할인과 더불어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하며, 소진 시에는 조기 종료된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최근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 소재를 적용한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선보였다. 시몬스 바나듐 포켓스프링은 기존 대비 내구성이 월등히 향상돼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뷰티레스트 블랙은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구현하는 포스코산 삼중 나선 구조의 '어드밴스드-포켓스프링'을 사용해 섬세하면서도 세련된 지지력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수면 중 작은 뒤척임에도 기민하게 반응하고, 신체를 세밀하게 지지한다.
고밀도·고인장력의 특수 부직포 소재의 포켓 커버는 이탈리아 명품 직물 업체인 이탈펠트로사의 제품을 사용해 스프링 소음을 완벽히 차단하고, 마모되지 않게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