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글로벌 수주 잇따라…'제로트러스트' 공급사 10여곳 확보
북미, 중미, 남미, 중동에서 글로벌 제로트러스트 고객 확보
글로벌 성공사례 기반으로 국내 제로 트러스트 시장 공략 박차
지니언스 CI(사진=지니언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지니언스는 제로트러스트(Zero Trust) 보안 솔루션 지니안 ZTNA를 글로벌 철강기업, 미국의 금융기관, 중미 정부기관, 남미 대형 건설기업 및 금융기관, 북미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기업에 잇따라 공급했다고 8일 밝혔다.
지니안 ZTNA는 정보 통제 기능을 강화한 보안 솔루션이다. 모든 것을 지속적으로 검증하고 강력하게 대응한다는 원칙을 기본으로 원격 사용자 보안 접속,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및 클라우드 접근 통제, 세분화된 정책(Micro Segmentation) 등을 지원한다.
포춘 500대 기업에 속하는 글로벌 철강기업과 미국의 크레딧 유니온(Credit Union, 신용조합)은 급변하는 IT 환경 속에서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지니언스의 ZTNA 솔루션 도입을 결정했다. 원격 근무 환경에서 보안 과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등 강점이 도입의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
아울러 중미 국가의 한 정부기관은 제로트러스트 원칙에 따른 강력한 접근 제어를 실현하기 위해 지니안 ZTNA를 채택했다.
이외에도 지니안 ZTNA는 남미의 대형 건설기업, 금융기관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채택됐다. 최근에는 북미의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사가 민감한 국방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온프레미스(내부구축) 기반 ZTNA를 도입하기도 했다.
김계연 지니언스 최고기술책임자(CTO)·미국법인장은 "다양한 산업군과 지역에서 축적한 글로벌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제로트러스트 솔루션의 확산과 정착에 기여해 선도적인 보안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