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기업 네트워킹"…'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 모집
경영 인사이트 강연…비즈니스 기회 창출 등
[서울=뉴시스] 지난해 진행된 제22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 제주 워크숍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5.01.08. (사진=이노비즈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이노비즈협회는 기술혁신형 기업의 최고경영자(CEO)와 임원 등을 대상으로 '23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은 2008년 시작한 이래로 17년 동안 이어지고 있는 혁신형 기업 경영자를 위한 대표적인 교육과정이다. 900여개의 동문 기업이 활동 중이다.
분야별 전문가와 함께 하는 교육과정과 독서, 합창, 문화예술, 등산, 자전거 등 다양한 동호회 활동 지원을 통해 동문 기업 간 협업과 융합의 학습 네트워크 플랫폼을 구축한다. 다양한 신규 비즈니스 기회도 제공한다.
15주 간 진행하는 이번 과정은 3월25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서울 삼정호텔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이뤄진다. 모집인원은 50명 내외다.
과거의 역사와 현재의 상황을 이해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경영 인사이트 마련을 중점적으로 다룰 계획이다.
이를 위해 ▲비즈니스 협상의 기술 ▲리더십 전략의 변화와 트렌드 ▲글로벌 산업 동향 ▲역사 통찰 ▲인문학과 예술 ▲AI 디지털 문명 ▲건강한 삶과 먹거리 등 다양한 모듈별 주제가 이어진다.
주요 강사진은 류재언 변호사(비즈니스 협상의 기술), 김경일 교수(CEO리더십과 심리학), 박정호 교수(2025 글로벌 인더스트리 전망), 박현도 교수(아랍의 역사와 지금의 시대) 등이다. 권기봉 작가와 함께하는 '제주 역사 워크숍'도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