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서 사랑 받은 위스키" 캄파리코리아, '와일드 터키' 설 선물세트 선봬
[서울=뉴시스] 와일드 터키 101 8년 세트. (사진= 캄파리코리아 제공)
와일드 터키 101 세트는 버번 위스키 본연의 맛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온더락 잔 1개와 다양한 형태의 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이볼 잔으로 구성돼 명절을 맞아 혼자서 또는 여럿이 함께 나누기 좋다.
더 글렌그란트 라인에서 마니아층의 접근성이 좋은 아보랄리스와 하이볼 잔 2개가 들어간 세트는 스카치 싱글 몰트 위스키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소 기름진 명절 음식과 어울려 상큼하고 깔끔하게 페어링 하기 좋다.
더 글렌그란트의 인기 모델인 10년 제품을 위스키 풍미 그대로 온전히 즐길 수 있는 테이스팅 잔 1개, 하이볼로 쉽게 즐길 수 있는 하이볼 잔 1개와 함께 구성했다.
버번 캐스크와 쉐리 캐스크의 조화로운 풍미가 돋보이는 더 글렌그란트 12년 제품에 싱글 몰트 위스키의 매력을 자세하게 탐구하기 좋은 테이스팅 잔 2종으로 이루어진 테이스팅 세트는 명절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위스키 고유의 풍미를 최대한 담아내도록 '비냉각여과 방식'으로 여과 후 병입한 더 글렌그란트 15년 제품을 테이스팅 잔 2종과 함께 구성한 설 한정판 더 글렌그란트 15년 세트는 위스키에 담긴 다양한 향기를 온전히 즐길 수 있다.
위스키 업계에서 유일한 마스터 디스틸러 부자인 러셀 부자가 엄선해 병입한 프리미엄 스몰 배치 버번인 러셀 리저브 10년을 온더락 잔이 포함된 세트로 구성한 러셀 리저브 10년 역시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세트 구성 모두 700㎖로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등의 대형 마트와 트레이더스 등의 하이퍼 마트, 그리고 GS25 등 편의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캄파리코리아 관계자는 "설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상큼한 하이볼 한 잔, 풍미 좋은 위스키 한 잔으로 명절의 정을 나누고 기운찬 새해를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혼자 혹은 커플, 더 나아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품격 있는 제품을 소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