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HOT신상]"이제 여름이다" 휴가철 아이템부터 일상복까지 '봇물'
LF 브랜드 닥스, 리조트 룩 제안…'모던 마리너' 컬렉션 출시
BYC, 여름철 쾌적함 유지할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 출시
다이소, 패션의류 기획전…스포츠웨어부터 일상복까지 선봬
[서울=뉴시스]LF 닥스, 모던 마리너 컬렉션.2024.05.04.(사진=LF 제공)[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올해 여름은 예년에 비해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유통업계가 여름 상품을 발빠르게 준비하고 있다. 여름 휴가철 '바캉스 아이템'부터 일상복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내놓고 있다.
"바캉스 준비하자"…'닥스' 리조트 룩 제안, '모던 마리너' 컬렉션 출시
이번 모던 마리너 컬렉션은 영국의 마리너(선원)에서 영감을 받아 바다와 여름의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여름 컬렉션이다.
클래식한 '마린 룩' 스타일을 닥스만의 모던함으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마린 룩'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스트라이프 패턴을 중심으로 다양한 헤리티지 사파리 자켓, 니트, 린넨 셔츠 등 여름 리조트 룩 아이템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인 '헤리티지 사파리 자켓'은 닥스의 하이엔드 라인에 속하는 'OBS(Old Bond Street·올드 본드 스트리트)'라인 이태리 FELRA 사의 울 린넨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쾌적한 통기성을 선사하는 여름 자켓이다.
크로쉐 조직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썸머 니트'는 한층 캐주얼한 아이템으로 린넨 터치 면 원사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어우러져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린넨 100% 소재의 여름 대표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린넨 셔츠'는 이태리 파울로 바세티 사의 린넨으로 부드러우면서 시원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무더운 여름 쾌적함 유지"…BYC, 쿨웨어 '보디드라이' 출시
[서울=뉴시스]BYC 보디드라이.2024.05.04.(사진=BYC 제공)[email protected]
BYC는 빠르게 다가오는 여름 날씨에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를 출시했다.
신제품 보디드라이는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쾌적함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제품을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했다.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웨어와 가볍고 시원한 심리스 라인 등 제품 유형을 92종으로 확대했다.
이지쿨 노브라 티는 바람이 잘 통해 땀이 차지 않는 슬럽스판 원단을 사용한 티셔츠다. 특히 브라캡이 내장돼 있어 별도의 속옷 없이 착용 가능하며, 일상복이나 운동복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여유로운 핏으로 더욱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원피스 제품도 있다.
일상복과 매치하기 쉬운 슬랙스도 준비했다. 이지 쿨링 슬랙스는 신축성이 좋은 투웨이 스판에 깔끔한 일자 핏 스타일로 가볍고 편해 활동성을 높여주며, 어떤 체형에도 입을 수 있는 공용 제품이다. 베이직한 블랙 컬러로 데일리룩으로 매치하기 쉽다.
가볍고 시원한 심리스 라인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심리스 퓨징프리컷브라는 젤리처럼 탄력 있는 촉감의 런닝 스타일 제품으로 봉제선을 최소화해 거슬림이 없고, 피부에 시원하게 밀착해 여름철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심리스 미디삼각은 얇고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심리스 브라 제품과 세트로 활용하기 좋다.
"가성비 여름옷 제안" 다이소…스포츠웨어부터 일상복까지
[서울=뉴시스]아성다이소 패션의류 기획전.2024.05.04.(사진=아성다이소 제공)[email protected]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패션의류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기온이 올라가는 봄·여름 시즌에 입기 좋은 원단으로 만들어 편안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고, 스포츠웨어, 언더웨어, 일상복 등 총 9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스포츠웨어는 신축성이 좋아 운동할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으로 준비했다. 러닝 같은 격한 운동을 할 때 착용하기 좋은 '앞지퍼 스포츠 브라'는 땀에 젖어 벗기 어려웠던 일체형 스포츠 브라와 달리 앞지퍼로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다.
허리 끈으로 간편하게 조여매는 '남성 스포츠 밴딩 반바지'는 무릎 위까지 내려오는 기장감으로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로 땀이 나도 몸에 잘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다.
몸을 가장 먼저 감싸주는 언더웨어는 부드러운 소재로 마련했다. 가볍고 시원한 '냉감 캐미솔'은 몸을 편안하게 잡아주며, 길이 조절이 가능한 어깨끈이 있어 몸에 맞춰 입을 수 있다. '남성용 냉감 런닝'은 냉감 소재와 뛰어난 통기성 원단으로 시원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일상복으로 입을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의 '남성 카라 반팔 티셔츠'를 네이비와 그레이 색상으로 마련했으며, 여름에도 활동적인 아이들을 위해 '아동용 냉감 런닝', '아동용 삼각팬티' 등의 이너웨어와 '아동용 반팔·반바지 내의 세트' 등의 아동의류도 준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